Apple

밍치궈 2021년 상반기에 신형 아이폰 SE 없을것

T.B 2020. 11. 12. 04:58


신뢰할 수 있는 애플 애널리스트 밍치궈는 애플이 아무리 빨라도 2021년 하반기까지 아이폰 SE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할 듯하지는 않을듯하다고 말한 새로운 투자 노트를 배포했다. 이는 4월에 소개했던 아이폰 SE 2세대가 계속 잘 팔리고 애플이 아이폰 12 라인업에 주력함에 따른 것이다.


궈의 금일 투자 노트는 애플 공급망 Genius Electronic Optical에 대한 전망에 주로 중점을 두고 있다. 이 업체가 성장세를 늘리기 위해 2021년 상반기 중 아이폰 SE 2세대에 의존하고 있지만, 궈는 그런 발표를 기대할 수 없다고 말하였다.


이는 업데이트된 아이폰 SE 버전이 적어도 2021년에 나온다면, 그해 하반기까지 볼수 없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보인다. 궈는 이전에 새로운 아이폰 SE의 5.5인치 버전이 이르면 2021년 하반기에 출시될 것이라 말하였다.


궈는 또한 금일 리서치에서 아이폰 13의 내년 하반기 중 출시 준비가 시작됐다고 말하였다. 이는 애플이 아이폰 13 카메라가 향후 몇가지 개선사항들이 포함된다는 궈의 '이전 보고서'에 따른 것이다.


원문: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