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 12 미니 잠금화면 터치 민감도 문제

T.B 2020. 11. 15. 05:46


다수의 아이폰 12 미니 사용자들이 단말기를 받은 후에 잠금화면 민감도를 보고중이다. 'MacRumors 포럼'에는 이 문제를 설명하는 여러 페이지가 올라오는 중이고 더 많은 사용자들이 유사한 문제를 보고한 'Reddit 스레드'가 공유되었다.


이 문제는 특히 엄지손가락을 사용하여 잠금화면 하단에서 상단으로 스와이프 업하거나 잠금화면에서 플래시 또는 카메라 버튼을 눌렀을 때 대부분의 사용자들에게서 나타난다. 디스플레이가 항상 잠금해제를 위한 프레스(터치) 또는 스와이프 업을 인식하지 못한다. 다른 손가락들은 운에 따르고 아이폰 미니 12가 잠금해제 되면 감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것으로 보인다.


일부 사용자들은 단말기가 충전기에 꼿혀있을 때 또는 케이스 없이 프레임을 터치했을 때 저절로 해결된다는 보고가 있기 때문에 반응성 결함이 전도성 또는 접지 문제일 수 있다고 추정한다.


그러나, 이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와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것인지는 아직 불분명하지만 희망적으로 후자라면 애플이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곧 업데이트를 배포할 것이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