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6.1인치 아이폰 12 부품이라 주장된 핸즈온 영상



복수의 보도들과 루머들에 따르면 아이폰 12 모델들에 새로운 플랫 엣지 디자인이 채택될 것이지만, 올해 아이폰들의 실제 부품들이 유출된 적은 없다. 그러나 금일 EverythingApplePro로 알려진 유튜버 Filip Koroy가 트위터에 공유한 동영상은 새로운 6.1인치 아이폰 12의 것이라 주장된 후면 쉘을 보여주었다.


이 후면 쉘은 다른 하드웨어 부품들이 부착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많은 새로운 세부사항들을 알 길이 없으나, 실제 부품이 맞다면 새로운 아이폰이 어떤 모습일지에 관한 더 나은 아이디어를 우리에게 제공한다. 첫번째 주목할 세부사항은 모든 최근 루머들과 일치하는 스테인리스 스틸 엣지와 매트 글래스의 아이폰 11과 유사한 마감이다.


섀시의 후면에서 우리는 3개의 렌즈와 LED 플래시의 유사한 카메라 정렬을 알수 있지만, 초광각 카메라 오른쪽 아래에 있는 추가된 슬롯이 있고 이는 라이다(LiDAR) 스캐너와 관련될 가능성이 있다.


아이폰 12의 LiDAR 스캐너에 관한 루머들은 다소 엇갈려왔다. 일부 보도들은 최고가형 6.7인치 모델만이 새로운 센서가 탑재될 것이라 주장하는 반면에, 금일의 유출은 프로 모델 둘다 LiDAR 기술이 채택될 것임을 말한다.


아이폰 12의 후면 쉘 유출이라는 주장에서 또다른 흥미로운 세부사항은 재배치된 SIM 트레이와 5G 안테나일 수 있는 단말기 오른쪽에 새로운 컷아웃이 있다.



원문: '9to5Mac'


● 기타 소식으로 애플이 현재 애플워치 시리즈3를 대체할 새로운 저가형 애플워치를 준비중이지만 심전도 기능은 포함되지 '않을 것'이라 합니다.



● 'iOS 14'를 사용중이라면 이전까지 Change Browser, Defult Browser 등의 Cydia 트윅으로만 가능했던 기본 브라우저를 '변경' 할 수도 있습니다. 앱스토어에서 크롬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한 다음에 '설정 → Chrome → 기본 브라우저 앱' 에서 사파리 대신에 크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애플의 현지시각 9월 15일 이벤트에서 기대할 수 있는 신제품 목록들은 '여기' 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올해의 아이폰 4종은 인-디스플레이 터치ID가 탑재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코로나 19가 장기화 되는 중인 만큼 ① 매해 단말기를 바꾸는 분들 ② 파손 또는 iOS 14 미지원으로 단말기를 바꿔야 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① 아이폰 대신에 아이패드, 애플워치 또는 새로운 '오버이어 헤드폰' 등의 다른 기종들 또는 ② 단말기 가격으로 '홈짐' 에 투자하는 것도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