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4 베타와 퍼블릭 베타8 배포

T.B 2020. 9. 10. 07:40


애플에서 금일 개발자들과 퍼플릭 베타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iOS 14 베타8과 iPadOS 14 베타8을 배포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개발자들과 퍼블릭 베타 테스터들을 위한 7번째 베타 배포 후 6일만이다.


iOS 14 베타 8은 적절한 프로파일이 설치된 단말기의 설정에서 OTA를 통해 업데이트 할수 있다. 늘 그렇듯이 다운로드를 위한 업데이트가 즉각 보이지 않는다면 모든 등록된 개발자들과 테스터들에게 순차적으로 배포될 때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다. iOS 14 베타8의 빌드넘버는 18A5373a이고 약 100MB 다.


애플은 금일 watchOS 7 베타8과 tvOS 베타8도 배포했다. iOS 14는 지난 6월에 애플이 소개했던 운영체제에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 새로운 캘린더 앱 아이콘, TV와 파일 같은 것들을 위한 새로운 위젯, 시계 앱에서 업데이트 된 시간 선택, 음악 앱 변경 등이 포함된다.


애플은 어제 현지시각 15일에 개최될 9월 스페셜 이벤트를 확인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애플은 iOS 14의 최종 정식 버전 배포와 기타 소프트웨어 배포 일정을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원문: '9to5Mac'


알지도 못하면서 떠들어대던 Jon Prosser에 대한 평은 당연히 좋지 않았는데, 누구나 예상 가능한 평일 수 밖에 없습니다.


복수의 애널리스트들과 유출러들이 예상했던 아이폰 SE 2세대와 맥북프로 예측 이후로, 평소 애플 내부 관계자들과의 친분을 과시해오면서 iOS가 iPhone OS로 바뀐다는 등 '망상' 에 빠진 Jon Prosser는(1),(2),(3),(4) 글로벌 '놀림감'으로 전락했습니다.(1),(2)


iOS/iPadOS 14 퍼블릭 베타8을 테스트 하고자 한다면 아래와 같이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1. PC를 켜고 → 아이튠즈를 실행한 다음에 → 단말기에 케이블을 연결 → 확실하고 안전하게 로컬 드라이브로 백업



2. Apple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가입' 후, 안내에 따라서 프로파일 설치


3.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