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4 목요일 정식 버전 앞서 GM 베타 배포

T.B 2020. 9. 16. 06:19


'몇달 간'의 테스트 후에 애플은 개발자용 iOS 14와 iPadOS 14 뿐만 아니라 watchOS 7, tvOS 14의 GM(Golden Master, 최종 베타) 빌드를 배포했다. GM 빌드는 향후 몇일 안에 심각한 문제가 발견되지 않는한 정식 배포 버전과 동일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로 사실상 정식버전과 다를바 없다.


개발자들은 이제 애플 개발자 웹사이트를 통해 iPSW 파일들을 다운로드 할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이폰, 아이팟터치 또는 아이패드에서 이미 베타를 구동중인 사람들을 위한 OTA로도 배포되는 중이다. watchOS 7과 tvOS 14도 마찬가지다.


iOS 14, iPadOS 14, watchOS 7과 tvOS 14는 현지시각 9월 16일 수요일(한국시간 9월 17일 목요일) 정식 버전이 배포될 것이다. 애플에 따르면 macOS Big Sur는 이후에 공개될 것이기 때문에 베타 테스트 기간이 계속될 것이다.


원문: '9to5Mac'


iOS/iPadOS 14 GM 베타를 테스트 하고자 한다면 아래와 같이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1. PC를 켜고 → 아이튠즈를 실행한 다음에 → 단말기에 케이블을 연결 → 확실하고 안전하게 로컬 드라이브로 백업



2. Apple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가입' 후, 안내에 따라서 프로파일 설치


3.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