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4.2와 iPadOS 14.2 퍼블릭 베타1 배포와 변경사항

T.B 2020. 9. 22. 07:41


금일 애플에서 iOS 14와 iPadOS 14 업데이트를 '배포'한지 일주일도 채되지 않은 시점에 첫번째 개발자 베타를 '배포'한지 나흘만에 퍼블릭 베타 테스트 그룹을 위한 iOS 14.2와 iPadOS 14.2 퍼블릭 베타1을 배포했다.


애플의 베타 테스트 프로그램에 등록한 퍼블릭 베타 테스터들은 iOS 단말기에 퍼블릭 베타 웹사이트의 적절한 프로필을 설치한 후에 OTA로 iOS 14.2와 iPadOS 14.2를 다운로드 할수 있다.


iOS 14.2는 iOS 운영체제에 애플이 인수한 샤잠(Shazam) 앱의 통합을 제어센터로 확장시킨 새로운 음악 인식 기능을 도입했다. 음악 인식은 사운드하운드(SoundHound) 등과 같이 주변에서 재생되는 음악을 검색할 수 있으며 에어팟을 착용했을 때에도 재생되는 음악을 인식할 수 있다. 음악이 재생될 때 샤잠 아이콘을 탭하면 상단 알림창으로 팝업된다.


샤잠 음악 인식 기능은 '① 설정 → 제어센터 → 음악 인식'에서 제어센터에 추가할 수 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제어센터에서 샤잠 아이콘을 탭하여 실행할 수 있다.


시력이 안좋은 사람들을 위해서 애플은 구글 AR 도구 'SODAR' 등 처럼 사회적 거리두기 목적에 유용할 수 있는, 카메라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이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를 아이폰이 알려주도록, '② 설정 → 제어센터 확대기(Magnifier)' 앱을 통해 "인물 인식(People Detection)" 기능을 추가했다. 카메라 내에 사람이 감지되면 햅틱과 알림으로 알려주고 거리를 표시하며 '말하기' 항목을 선택하면 Siri가 음성으로도 알려준다.


새로운 iOS 14.2는 10월 중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폰 12에 따라 애플이 새로운 아이폰 출시를 준비중임으로 한동안 테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원문: 'MacRumors'

iOS/iPadOS 14 퍼블릭 베타1을 테스트 하고자 한다면 아래와 같이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1. PC를 켜고 → 아이튠즈를 실행한 다음에 → 단말기에 케이블을 연결 → 확실하고 안전하게 로컬 드라이브로 백업



2. Apple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가입' 후, 안내에 따라서 프로파일 설치


3.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