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 SE 플러스 2020 필름 베스트바이 포착

T.B 2020. 9. 16. 00:35


애플은 지난 3월 최신 A13 바이오닉 프로세서와 4.7인치 아이폰 8 폼팩터를 닮은 새로운 아이폰 SE 2세대를 출시했다. 루머들은 또한 애플이 새로운 아이폰 SE의 "플러스" 버전을 개발중임을 암시해왔고, 베스트바이에서 포착된 새로운 악세서리는 이 제품의 존재에 대한 힌트를 제공한다.


우리가 베스트바이의 새로운 목록으로 부터 많은 정보를 얻을 수는 없지만 이것이 "아이폰 SE 플러스 2020" 제품임을 보여주었다. 이 목록 자체는 아이폰 SE 플러스용 Insignia 브랜드의 액정 보호 필름이다. 물론, 애플이 불과 몇시간 내에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할 것이라는 것을 감안한다면, 이 타이밍은 큰 의문이 든다.




지난 3월 9to5Mac은 아이폰 SE 플러스의 존재를 확인한 iOS 14 코드를 보도한 바가 있다. 신뢰할 수 있는 애플 애널리스트 밍치궈 또한 애플이 아이폰 SE 플러스를 개발중임을 확인하였으나, 2021년 (상반기에서)하반기까지 출시가 지연 될수 있다고 말하였다.


아이폰 SE 플러스는 아이폰 8 플러스와 사실상 동일한 5.5 인치 디자인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지난 3월에 애플이 아이폰 SE를 소개한 후에 아이폰 8과 아이폰 8 플러스 모두가 단종됐다. 이는 홈버튼이 있는 아이폰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플러스" 선택지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결국에는, 우리가 베스트바이의 이 새로운 목록에 관하여 너무 열광할 필요는 없다. 악세서리 제조업체들은 애플이 언제 신제품을 출시 할지 말할 수 없으며 이 Insignia 목록은 '아니면 말고' 금일 공개되는 일이 벌어질 경우에 대한 마케팅일 수 있다.


원문: '9to5Mac'


애플이 '썸씽 스페셜', '원모어씽' 으로 SE 플러스를 깜짝 공개할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할 수도 없는 것도 아닌 것이, 아이폰 SE의 가격대가 $399이고, 'TrendForce' 가 예상한 저가형 아이폰 12가 $699 부터 시작되는데다가, 애플워치 시리즈6와 함께 중점이 될 (가칭)아이패드 에어4가 $649가 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만약 현시점에서 아이폰 SE 플러스가 끼어든다면, 가장 판매량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저가형 아이폰 12는 물론 아이패드 에어4까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