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보급형 10.2인치 아이패드 8세대 공개

T.B 2020. 9. 16. 06:39


금일 애플에서 뉴럴 엔진(Nerul Engine)의 파워풀한 A12 바이오닉 칩이 최초로 엔트리 아이패드에 도입된 새로운 아이패드 8세대를 '공개' 했다. A12 바이오닉 칩은 A11 보다 40% 더 빠른 속도와 2배의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인증된 유출러 @L0vetodream은 지난 '5월' 저가형 아이패드 8세대를 예측한 바가 있다.


애플은 이 새로운 더 범용적인 아이패드가 탑-셀링 윈도우 랩톱 보다 2배, 탑-셀링 안드로이드 태블릿 보다 3배, 탑-셀링 크롬북 보다 6배가 더 빠르다고 주장한다.


iPadOS 운영체제와 함께 배송되는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새로운 아이패드는 1세대 애플펜슬, 스마트 키보드를 지원하고 추가적인 선택지로써 기가비트-급의 LTE를 제공한다. 애플은 새로운 아이패드 8세대가 친환경적으로 설계되었으며 2030년까지 탄소 중립을 실현하겠다는 계획을 따른다고 말하였다.


새로운 아이패드 8세대는 $329 또는 교육 할인 $299인 반면에 셀룰러+WiFi 모델은 $459다. 모든 모델들은 금일부터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할 수 있고 금요일 부터 배송이 시작될 것이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