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저가형 애플워치 SE 공개

T.B 2020. 9. 16. 07:26


금일 애플에서 애플워치 시리즈 6의 외부 디자인이 채택됐지만 올웨이즈온(always-on) 디스플레이, 혈중 산소 추적과 ECG 앱을 포함하여 몇가지 기능이 빠진 저가형 애플워치 SE를 '공개' 했다. 애플워치 SE는 또한 애플워치 시리즈 5의 이전 세대 S5칩으로 구동된다.


다른 특징으로 애플워치 SE는 시리즈 6에 포함된 낙상 감지, 나침반, 올웨이즈온 고도계, 국제 비상 연락이 가능한 긴급 SOS, 심박수 고저 알림, 심방세동 알림, 최대 50m 방수, 노이즈 앱과 watchOS 7 지원을 공유한다.


애플워치 SE는 금일 Apple.com과 애플 스토어 앱에서 주문할 수 있고 현지시각 9월 18일 미국과 27개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WiFi 전용 모델이 $279이고 셀룰러 모델은 $329에 시작된다. 비교를 위해, 애플워치 시리즈 6의 시작 가격은 $399다. 애플워치 SE는 40mm와 44mm 크기 선택지로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골드의 알루미늄 마감으로 제한된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