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뮤직 애플TV+ 등 $14.95 번들 요금제 '애플 원' 공개

T.B 2020. 9. 16. 07:00


금일 애플에서 개별적으로 서비스들을 구독하는 것 보다 총 비용이 훨씬 적은 애플뮤직, 애플TV+, 애플 아케이드 번들 요금제인 새로운 '애플 원'(Apple One) 을 '공개' 했다. 애플 원은 개인, 가족, 프리미어를 포함한 3가지 요금제로 제공된다.


● 개인(Individual): 월 $14.95에 애플뮤직, 애플TV+, 애플 아케이드의 50GB iCloud 저장용량


 가족(Family): 월 19.95$에 애플뮤직, 애플TV+, 애플 아케이드와 6명의 가족 구성원과 공유할 수 있는 200GB iCloud 저장용량


 프리미어(Premier): 월 $29.95에 애플뮤직, 애플TV+, 애플 아케이드, 애플뉴스+, 애플 피트니스+와 6명의 가족 구성원과 공유할 수 있는 2 TB iCloud 저장용량


애플은 올 가을에 시작되는 이 번들이 개인과 가족 요금제로 100개국 이상에서 제공될 예정인 반면에 프리미어 요금제는 미국, 호주, 캐나다와 영국으로 제한될 것이라 말하였다.


애플 원은 이전에 구독한 적이 없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0일 무료 체험이 제공된다. 애플 원은 일반 월정액 요금제와 비교했을 때 개인 요금제는 월 -$6 이 절약되는 반면에 가족 요금제는 월 -$8 이상이 절약되고 프리미어 요금제는 월 -$25 이상이 절약된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