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워치 시리즈 6 새로운 색상 9월 이벤트에서 선보일 것

T.B 2020. 9. 14. 00:07


"L0vetodream"으로 알려진 인증된 유출러는 금일 차세대 애플워치 시리즈 6, 충전 기능, 제품 출시일을 포함한 많은 정보를 공유했다. 금일 오전 티징 된 트윗들에서 이 유출러는 특정하지 않은 새로운 색상의 애플워치 시리즈 6가 출시될 것이라 말하였다.



아이폰 12는 복수의 신뢰할 수 있는 소식통으로 부터 새로운 (네이비)블루 색상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루머들이 여러번 보도된 바가 있다. 그냥 우연일 수 있지만, 애플도 화요일 이벤트 일정에 올-블루 색상을 '사용' 하고 있다. 유출러가 애플워치에 나올 새로운 색상을 언급하지 않았지만, 새로운 아이폰 12 모델들에 맞추어 블루 계열이 될 가능성이 있다.


유출러의 다른 정보는 특정하지 않은 애플 제품에 고속-충전 기능이 탑재될 것이라 (애플워치 보다)더 모호하게 말하였다. WatchOS 7이 새로운 수면-추적 기능이 있고 워치 충전 시간이 줄어들 것이며 새로운 애플워치 시리즈 6에 대한 유출된 색상 정보를 감안한다면, 고속-충전은 새로운 애플워치를 언급한다는 것이 합리적인 추론이다.



이어진 트윗에서는 애플 이벤트 당일 인 현지시각 9월 15일 화요일 부터 새로운 애플 단말기가 출시될 것이라 말하였다. 다시, 이는 애플워치 시리즈 6 또는 아이패드 에어4 등의 이벤트 중에 공개될 수 있는 다른 단말기들을 언급할 수도 있다.


애플은 일반적으로 최초 공개, 사전 예약과 출시 사이에 간격을 두어왔지만 가끔씩 공개 당일에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경우도 있다. 트윗에서 말하는 것이 정확하게 어떤 단말기가 됐건, 유출러는 화요일에 주문 할 수 있을 것이라 주장했다.



이 유출러는 또한 새로운 단말기 가격이 $569~$599 사이가 될 것이라 말하였다. 이 대략적인 가격대는 아마도 다음주에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는 차세대 아이패드 에어4에 해당된다.


이번달 초, L0vetodream은 "9월에 워치가 없을 것"이라 말하였으나, 화요일의 이벤트가 새로운 애플워치와 아이패드 모델에 중점을 둘 것이라는 복수의 보도들을 감안한다면, 그렇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이로 인해, 유출러의 트윗에 숨은 정확한 의미와 어떤 제품을 언급하는 것인지 파악하기가 훨씬 더 어려워졌다.


애플의 가을 이벤트는 화요일에 개최될 예정이며 '애플워치 시리즈 6', '아이패드 에어 4' 등 많은 새로운 제품들을 볼수 있을 것이다.


원문: 'MacRumors', concept & render by @'apple_idesigner'


올해 아이폰 12를 구매하는 분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색상은, 새로운 단말기임을 보여주는 '(네이비)블루' 일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