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갤럭시Z 플립 5G 새로운 색상 출시될 것

T.B 2020. 5. 14. 07:00


갤럭시Z 플립은 현재 5G를 지원하지 않지만, 삼성은 가까운 시일 내에 이 단말기의 5G 변종을 출시할 것이다. 우리는 이미 5G 버전이 나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제 삼성이 이 단말기에 새로운 색상도 제공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삼성은 지금까지 갤럭시Z 플립의 LTE 버전만을 출시했다. 그러나, 2020년이 삼성에게 5G의 해가 될 것임을 감안한다면, 이 단말기의 또다른 변종을 내놓는다는 것이 놀라운 일은 아니다.


갤럭시Z 플립은 기존 갤럭시 Z플립과 거의 차이가 없을 것이다. 우리는 이미 LTE 버전 처럼 256GB 내장 용량이 탑재될 것임을 확인한 바가 있다. 현재 개발중인 512GB 또는 128GB 모델은 없다.


모델넘버 SM-F707의 갤럭시Z 플립 5G는 이통사들이 차세대 네트워크를 이미 도입한 대부분의 시장에서 출시될 것이다. LTE 버전과 비교했을 때 가격은 큰 차이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이 단말기는 기존 블랙과 퍼플 색상 선택지를 계속 사용할 수 있을 것이며 LTE 갤럭시 Z플립에 없었던 새로운 브라운 색상이 출시될 예정이다. 삼성은 폴더블 단말기에 사용하려는 새로운 브라운 마감을 만들었고 이는 '갤럭시폴드 2' 에서도 쓰일 것으로 알려졌다. 갤럭시폴드는 '$1,100'로 가격대를 낮춘 스페셜 에디션 루머가 있다.


삼성은 갤럭시Z 플립 5G의 출시 일정을 아직 공개하지 않았지만, 이 단말기가 출시되기까지 ('WWDC'에 대한 관심을 분산시켜야 하는 만큼)2개월 이상 걸리지 않을 수 있다.


원문: 'Sammobile'



ConceptsiPhone 에 올라온 폴더블 아이폰 영상입니다. 영상에서는 베젤리스 디자인과 노치를 제거하고자 디스플레이 안쪽으로 전면 카메라를 배치했으며 모토로라의 Razr 처럼 외부 디스플레이를 채택하여 접었을 때도 몇가지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올해 아이폰 12가 저가형(5.4, 6.1 인치)과 고가형(6.1, 6.7인치)으로 출시될 것으로 알려진 만큼, 아이폰에 플립형 디자인을 적용한 컨셉 영상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