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올해 갤럭시노트 20 울트라 없을수도



삼성의 갤럭시노트 20 시리즈는 출시 예상일로 부터 아직 수개월이 남았지만 현재까지 이미 '수차례 유출' 되어왔다. 이제, 새로운 유출은 우리에게 훨씬 더 많은 세부사항들을 제공한다.


디스플레이 분석가이자 DSCC(Display Supply Chain Consultants)의 CEO Ross Young은 트위터를 통해 고객들은 갤럭시노트 20 울트라를 기대하지 말라고 '말하였다'. 그대신, 노트 20과 노트 20 플러스만 있을 것이라고 말하였다.



올해 갤럭시노트 20 울트라가 없다면, 노트 20과 노트 20 플러스에 어떤 의미일지는 불분명하다. 스펙 측면에서 노트10과 노트10 플러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되거나, 삼성의 탑-엔드 노트 20 모델이 갤럭시S20 울트라와 많은 공통점을 가지면서도 그냥 울트라 네이밍만 없을 수도 있다. 이점에 대해서는 더 많은 유출이 필요할 것이다.



Ross Young은 최근 120Hz가 1종의 갤럭시노트 20 모델, 아마도 노트 20 플러스로 제한될 것이라 말하였다. 이는 3가지 모델 모두 동일한 고주사율(고재생율)을 제공하는 갤럭시 S20 시리즈와 큰 차이점을 만들 것이다.


이 디스플레이 분석가는 S20과 달라진 이유에 대해서 설명하지 않았으나, 만약 사실이라면, 삼성이 최고가형과 저가형의 차별화를 원했기 때문일 수 있다. 원플러스(OnePlus)는 원플러스8 시리즈로 이러한 솔루션을 채택했다. 기본형 원플러스8은 90Hz 스크린을 제공하고 원플러스8 프로는 120Hz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원문: 'Android Authority'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