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일론 머스크, L.A 화재는 미국 붕괴를 촉발하기 위한 '글로벌리스트 음모'의 일부

T.B 2025. 1. 10. 09:38

 

 

 

 

'트럼프'의 '최측근'이자 '테슬라'(TSLA) '일론 머스크'가 하루 만에 주택 1,100채를 태우고 15만명에 대피령이 내려졌으며 피해 규모만 '73조 원'에 5명이 '시체'로 발견된 L.A 화마(火魔)가 고의적인 방화라고 주장한 알렉스 존슨(Alex Johens)에 동의를 했습니다.

 

 

 

 

 

알렉스 존슨은 미국인들을 분노케 해 빈라덴 사살에 이어 '아프카니스탄' 파병까지 촉발된 '9.11 테러'는 "조작된 사기극이다.", "샌디훅 '총기난사'는 조작이다."라는 등으로 '유죄 판결'을 받은 극우 음모론자입니다. '일론 머스크'는 목요일에 이번 화마가 "주와 지방정부의 규제와 '정치' 때문"이라고 말하였는데요.

 

 

 

 

 

미국 서부 최대 도시 LA 산불이 걷잡을 수 없이 확산하면서 주민 수만 명에게 대피령이 내려지는 한편 현지 소방관들이 여러 곳으로 번진 불길을 잡고자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저래 놓고 이 와중에 '스타링크'를 무료제공하겠다"며 또 장사를 하고 있는데, '탐욕'도 "선이라는 게 있어야 한다."는 비판이 나옵니다.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인력이 '터무니' 없이 넘친다."는 DOGE 수장 '일론 머스크'가 '2조 달러' 규모의 연방 '정부 축소' 및 예산 삭감 계획에 대한 생각을 밝혔습니다. "'2조 달러'가 현실적인 숫자라고 생각하나"는 질문에 "최대 목표치다."라고 말하였는데, "빈곤층에 대한 건강보험 지원 프로그램 메디케이드 예산을 줄이지 않고서는 '2조 달러' 감축이 불가능하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부정선거' 논란의 '베네수엘라'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이 3선 취임식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야권 지지자들이 수도 카라카스에서 반정부 시위를 열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야당 지도자 마리아 코리나 마차도가 일시적으로 '체포'됐다가 풀려났다는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지난달 29일 100살을 일기로 별세한 지미 카터 전 미국 대통령의 영결식이 9일(현지시각) 워싱턴 국립대성당에서 진행됐습니다. 국장으로 진행된 영결식에서는 '제럴드 포드' 전 대통령이 생전에 써놓은 추도사를 아들 '스티븐 포드'가 대독했고, '조 바이든' 대통령, 카터 전 대통령의 손자 '제이슨 카터'가 카터 전 대통령을 '기렸'습니다.

 

 

 

 

 

 

'애플' 사설 수리로 널리 알려진 iFixit에서 선정한 "The Worst Devices of CES 2025!!에 삼성이 2위 LG가 1위에 나란히 등극을 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고장이라도 나면 저걸 어떻게 수리하라는 건지? 새로 사? 쓸데 없는 기능들을 AI랍시고 덕지덕지 붙여 놓고 "특별하다"면서 '프리미엄' 찾던 '정신병' 못 고치고 '초프리엄' 보다는 "직관적이고 심플한 것을 찾아라"는 지적이 나옵니다.

 

 

 

 

 

 

 

 

 

 

 

 

 

전자제품을 잘 다루냐를 떠나 쓰다 보면 있는 기능도 안 쓰고 쓰는 기능만 쓰게 되는 게 다반사죠. 고물가·고금리 와중에 "소비의 양극화와 프리미엄"을 찾으면서 가격 올렸다가 '망한 사례'가 LVHM인데요. 모기지(주택담보대출) 평균 금리가 '7%' 전망에 20년물 '5%'를 돌파시킨 '트럼프'가 오고 있고, '윤석열'이 아직도 저러고 사는데 '한국 시장'에 지나치게 낙관적이라는 '지적'이 나옵니다.

 

 

 

 

 

전 세계 '테슬라'(TSLA) 생산량의 절반을 차지하는 기가 팩토리가 있는 '중국'에 현행 60%에 10% 추가 관세 + 멕시코·캐나다 25% 관세 + '유럽연합'(EU)을 포함한 보편관세 10%로 '테슬라'를 '정조준' 하고 있는 '트럼프'가 D-10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테슬라'의 신형 모델 Y가 '중국' 온라인 웹사이트에 출시했습니다.

 

 

 

 

 

 

 

대선당시 '반중정서'를 부추겼던 '트럼프'의 관세가 지지율만 '8월드'가 아니라, '중국' 경기가 침체돼야 유가가 안정되는데 회복되면 유가가 '상방'이죠. '중국'은 위안화 절상을 기회로 내수를 통한 8단계 '방패전략'을 마련해뒀습니다. '중국'의 경기 부양을 막으려면 강달러, 관세가 필요하죠. '강달러', 관세는 '중국'내 투자자 이탈로 '중국' 정부의 경기부양책을 촉진시킵니다. '테슬라'와 'K-배터리' 뭐다? '1초 컷'이죠.

 

▲ 언론과 표현의 자유를 "입틀막"하고 블로그에 '글 썼다'고 '형사기소'한 '미국'과 '한국'에서 '핵무장'과 '증시 논란'의 '국정농단' '김건희' "오빠" '윤로남불'('구속 사유') 12.3 '내란 수괴' '윤석열'과 '내란의힘' '감옥' 운동 중입니다.▲

 

▲'채권'과 '달러' 투자의 '정석'(定石)으로 '금리·환율' 재앙이 언론사 명예훼손 고발로 '돈 뜯어'낸 '새 대가리'(birdbrain) 공화당 '성폭행범' '중국' '관세'맨 '트럼프'와 '주댕이'를 가만 두질 않는 '미국'판 김건희, '8월드' '친중' '테슬라'(목표 '주가' 216 달러) '일론 머스크' '탄핵'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