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초당적 법안 SHIPS for America Act 뭐길래?

T.B 2024. 12. 26. 14:50

 

 

 

 

'해상 운송'은 최근 도날드 '트럼프'의 귀를 '쫑긋'하게 했으며, 초당적인 지지를 받은 새로운 법안은 '트럼프'의 두 번째 임기 동안 미국의 해양 정책이 어떻게 전개될지에 대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현재 '국제 상거래'에는 80척의 미국 국적 선박이 있으며, 이는 중국의 5,500척에 비해 그나마 크게 증가한 수치입니다.

 

 

 

 

 

후원 인사 '마크 켈리' 민주당 상원의원, '토드 영' 공화당 상원의원, '존 가라멘디' 민주당 하원의원, '트렌트 켈리' 공화당 하원의원에 따르면 최근 도입된 SHIPS for America Act는 수십 년간의 방치 끝에 미국 조선 및 상업 해양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름은 적혀 있지 않지만 '마이크 왈츠' 하원의원의 지문이 법안 곳곳에 묻혀 있습니다. '중국 매파'였던 왈츠 의원은 '트럼프'의 국가안보보좌관으로 '지명'되기 전까지 법안을 마련하는 데 깊이 관여했습니다.

 

 

 

 

 

왈츠 국가안보보좌관 지명자는 9월 25일에 열린 'CSIS' 행사에서 "우리의 가장 큰 적이 (소형함, 수중 '드론' 등의)공백을 메운 것과 미국이 직면한 가장 큰 적은 엄청나게 '심각'하고 우려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중국이 말 그대로 그 해운 함대를 차단함으로써 우리 경제 전체를 차단하고, 반대로 그들의 선박을 군함이나 지정학적 영향력의 지렛대로 '바꿀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법안은 무엇보다도 미국이 중국에서 수입하는 화물의 10%를 미국에서 건조, 깃발 부착 및 승무원 선박으로 운송하고 더 높은 운송 비용에 직면할 농업 수출업자에게 보조금을 지급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10년 안에 미국 국적 상업 선박의 선단을 250척으로 확대하고 항구 외부에 줄을 서 있는 경우 미국 국적 선박이 선을 건너뛸 수 있도록 허용할 것입니다.

 

 

 

 

 

 

또한 국내 조선업과 미국 조선소 산업 기지에 인센티브를 제공할 것입니다. 법안 발의 '성명'에 따르면 "미국은 약화된 조선 능력, 중국에 비해 왜소한 상업용 선박 감소, 전시 중 미군 보급 능력이 약화되고 있다"라고 합니다.

 

 

 

 

 

이 법안은 해양 안보를 백악관으로 격상하고 국가 해양 전략 수립을 담당하는 이사회를 이끌 해양 안보 고문을 설립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의원들은 이 법안이 해양 산업이 지불하는 관세와 수수료를 보안 프로그램과 해양 상거래 인프라에 재투자하기 위해 신탁 기금을 설립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미국 공장에 장비 주문이 11월에 반등하여 1년 만에 가장 강력한 월간 증가세를 기록했습니다. 항공기 및 군용 하드웨어를 제외한 장비에 대한 투자의 대리인인 핵심 자본재 주문 가치는 10월에 0.1% 하락한 후 지난달 0.7% 상승했습니. 11월 상승률은 경제학자들이 예상한 0.1% 상승률보다 훨씬 높았습니다.

 

▲'역시' '정치'가 '후지면' 국민이 굶는다. '영웅', '채권'과 '달러' 투자의 '정석'(定石)으로 '금리·환율' 재앙이 언론사 명예훼손 고발로 '돈 뜯어'낸 '트럼프'와 '미국'판 김건희 '일론 머스크' '탄핵' 운동 중입니다.▲

 

▲ 언론과 표현의 자유를 "입틀막"하고 블로그에 '글 썼다'고 '형사기소'한 '미국'과 '한국'에서 '핵무장'과 '증시 논란'의 '국정농단' '김건희' "오빠" '윤로남불'('구속 사유') 12.3 '내란 수괴' '윤석열'★ '감옥'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