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김건희 게이트(Rolex Gate) 168 (feat. 윤근혜)

T.B 2024. 10. 1. 13:56

 

 

 

'이스라엘', 스웨덴, 독일과 미국 5개 주(미시간·플로리다·인디애나·펜실베이니아·유타)에서 '전기 도로' 건설이 시작됐습니다. 아직 상용화 단계도 아닐 뿐더러 충전률(몇 시간 주행, 몇 % 충전과 과충전에 따른 열화율로 인한 화재 발생) 숫자가 나와있지 않아 언급을 안 했던 게 '동적 무선충전'(Dynamic wireless charging)인데요. 전기차 '인프라가 부족'한 미국은 '태양광' 산업이 중요합니다.

 

 

 

 

 

AI·반도체가 탑재되는 ESG 산업이 '중국'에 넘어가면 어떻게 될까요? 예를 들면, '중국'산 '화웨이'가 미국의 전기도로에 깔렸다고 생각을 하면 좀 쉽게 와 닿을까요? 테슬라(TSLA) CEO '일론 머스크'와 통칭 '김건희 일당'들은 큰 돈을 벌겠지만, 시장은 '중국'에 '잠식'돼 국가 경제가 망할 것이고 '중국' 의존도가 높아집니다. 그러면 자본 패권이 어디로 갈까요? '중국'이죠. "야, 그게 뭐?"가 아니라 이게 '위안화 굴기'입니다.

 

 

 

 

'인도'와 미국이 주요 '광물'에 대한 협력 협정을 체결할 예정입니다. 이 초기 협정은 무역 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이번 주 '인도' 무역부 장관 Piyush Goyal의 워싱턴 방문 중 서명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협정은 청정 에너지 채택에 필수적인 '리튬'과 '니켈'과 같은 원소를 포함하는 주요 '광물 분야'에서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협상 중인 양해각서(MoU)는 양국의 상호 보완적 강점을 활용하여 필수 주요 광물 공급망을 확대하고 다양화하기 위한 양자 협력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는 2023년 09월 29일 '인도' 무역부가 공개한 내용입니다. 배터리(이차전지·양극재) 재료 공급을 확보하기 위해 국영 기업인 Coal India Ltd는 6월 보도에 따르면 미국 기업과 함께 아르헨티나의 리튬 광구를 탐사하고 있습니다.

 

 

 

 

 

'인도'는 탄소 제로 목표를 위한 충분한 광물 공급 확보에 초점을 맞춘 '미국 주도'의 Minerals Security Partnership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인도' 정부는 청정 에너지 채택을 추진하는 데 중요한 30개의 광물을 지정했습니다. 2023-24 회계연도 '인도'와 미국 간의 양자 무역은 거의 1,200억 달러에 달하는 기록적인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또한 양국은 Biden 행정부 하에서 세계무역기구(WTO)의 모든 분쟁을 해결했으며, '인도'는 이를 "역사적"이라고 표현했습니다.

 

 

 

 

 

 

 

 

 

'내부총질'로 '국가'를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