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김건희 게이트(Rolex Gate) 166 (feat. 윤근혜)

T.B 2024. 10. 1. 09:48

 

 

 

미국 대선이 한 달 남은 가운데 78세의 역대 최고로 늙은 공화당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의 전 고문이었던 스티븐 밀러가 설립한 법무법인에서 아리조나 주에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이 소송은 지방 관리들의 "실패나 불규칙성"으로 인해 판사들이 '선거 결과'를 무효화할 수 있다는 법적 이론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10월 1일부터 시작될 예정인 미국 동부와 '걸프 해안' 항만의 45,000명 '노조원'들의 잠재적 파업이 농업에서 제약업에 이르는 광범위한 산업에 혼란을 줄 수 있으며, 하루 경제적 손실이 5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파업은 바나나, 의류, '자동차' 등 국가 해상 수입의 약 절반을 처리하는 36개 항만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현재 이스라엘은 온종일 '레바논'에 폭격을 가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사망자 46명이 확인됐습니다. 이는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미 앞서 이스라엘의 공습 이후, 위중한 상태로 병상에 누워있는 이들도 있습니다. '6살 소녀' 누르 모사위도 그들 중 하나로, 모사위는 라약 병원의 소아 중환자실에 의식을 잃은 채 누워 있습니다. 소녀는 머리뼈 골절 부위에 붕대를 감은 상태였습니다.

 

 

 

 

헤즈볼라가 항복하지 않는 한 이스라엘이 '지상군'을 파견하지 않고는 헤즈볼라의 공격 위협을 없앤다는 전쟁 목표를 달성할 가능성은 적고, 물론 헤즈볼라가 항복할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그럼 뭐? '나스랄라'는 죽기 전 마지막 공개 연설에서 추종자들에게 이스라엘이 레바논 남부를 침공하면 "역사적인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의 '측근' 이스라엘 '네타냐후'가 레바논에 지상군을 배치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 징후가 나타났습니다. 이는 이란이 지원하는 헤즈볼라 민병대에 대한 2주간의 공세 후에 이루어진 것으로, 익명을 요구한 미국 관리는 이스라엘 군대의 배치 양상이 잠재적인 지상 침공이 '임박'했음을 '시사한다'고 밝혔습니다.

 

 

 

 

일본은 2차 세계대전에서 '패망'한 후 줄곧 보수당이 집권해 왔고 '이시바 시게루' 자민당 총재는 한국의 '윤석열'처럼 당내 기반이 없는 '비주류'인데요. 일본에서 금기시 되고 있는 '핵무장' 그리고/또는 '핵반입'을 말하면서 10월 27일 총선을 실시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총선은 일본 '국회 하원' 지배권을 결정하게 될 것입니다.

 

 

 

 

 

일본의 8월 소매 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2.8% '증가'했습니다. 이는 시장 전문가들이 예상한 2.3% 증가율을 상회하는 수치입니다. 이러한 결과는 일본 경제 내 소비 지출이 긍정적으로 움직이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일본'의 8월 산업 생산은 큰 폭으로 '감소'했습니다. 경제산업성(METI)에 따르면 시장 예상치 0.9% 감소를 크게 하회하는 3.3% 하락했습니다. 이러한 하락은 주로 태풍 산산(Shanshan)으로 인한 '자동차' 생산 차질과 미국 '자동차' 판매 부진에 기인한 것으로 분석됩니다.

 

'내부총질'로 '국가'를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