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김건희 게이트(Rolex Gate) 4 (feat. 윤석열 IMF 특강)

T.B 2024. 7. 8. 13:35

 

 

모든 선거는 심판자 또는 정치, 경제적 포지셔닝과 무관하기 때문에 방관자 중도·무당층(실용주의)과 아직 소셜 어빌리티와 포지셔닝이 정해지지 않은 청년, 그러한 성향이 남성보다 강해 투표율이 높은 여성들이 역사적으로도 선거를 갈라왔고 특히 4,4,2 '양극화 사회'에서 '그러했는데'요. 실용주의가 '극단적인 탐욕'에 공공선을 벗어난 이기적인 '욕망'으로 가면 '도널드 트럼프'도 "거리를 두기 시작했다"라고 '말하였던' 트럼프 '2025 프로젝트'와 같은 자국 우선주의(America First 등)로 나타납니다.

 

 

 

 

'잔 다르크'의 나라 '프랑스' 조기 총선도 '중도·무당층'이 관건이었는데요. 조기총선 결선투표가 7일(현지시간) 치러진 가운데, 투표 결과 좌파 연합 '신민중전선'(NFP)이 '막판 결집'에 블룸버그에서 '예상했대로' 제1당을 '차지할 것'으로 '전망'됐습니다. '하지만' 가브리엘 아탈 프랑스 총리는 7일(현지시간) 프랑스 총선 출구 조사 결과 범여권(앙상블)이 의회 다수당을 확보하지 못한 데 대해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에게 '사의'를 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유로화'는 '정치 지형'의 '불확실성' 등으로 소폭 '하락'했습니다.

 

 

 

 

'일자리'가 몰려 있어 땅값이 상승 중인 '일본' 수도 '도쿄도지사' 선거 고이케 유리코 현 지사가 당선이 됐는데요. '무소속'으로 출마를 해 '보궐선거' 8명 중 6명이 패배를 한 '자민당 '의 지지를 받아 3선에 성공했습니다. 고이케 지사는 간토대지진 당시 조선인 학살 인정 거부, 야스쿠니 신사 참배, 조선학교 보조금 중단 등 '극우 성향'을 보여온 인물이라 '윤석열'에 '악재'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 '내부총질'로 당을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