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한국, 상반기 말까지 공매도 금지 해제

T.B 2024. 2. 8. 16:10

 

8일 조선중앙통신에 따르면 3월 총선을 앞둔 '북한' 김정은이 평화적인 통일을 추구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말하며 올해를 시작한 후, 한국과의 '경제협력'을 위한 법들을 폐지다고 했습니다. 북한 정권이 김정은의 변덕에 따라 운영되는 반면, 이 법들은 휴전선 북쪽에 있는 산악 휴양지와 공장 공원의 운영을 위한 보다 공식적인 근거를 제공했습니다.

 

 

정책 입안자들이 시장을 글로벌 기준에 맞추기를 원하기 때문에 한국은 상반기 말까지 공매도 금지 조치를 '해제'할 가능성이 높다고 신한금융그룹의 최고경영자가 말했는데, 이는 면밀히 조사된 일시 중단이 연장되지 않을 것이라는 '업계의 기대'를 나타냈습니다.

 

 

규제 당국은 공매도가 수행되고 감시되는 방식의 왜곡을 '해결'하고 있으며, 당국은 "투자자들이 자유롭게 투자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라고 국내 2위 금융회사의 진옥동 회장은 서울에서 데이비드 잉글스와의 블룸버그 TV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1921년 5월, '아일랜드' 섬은 두 개로 나뉘었고, 북아일랜드는 영국의 일부로, 아일랜드 독립 공화국이 되었습니다. 한 세기 후, 통일이 '결국' 일어날 수 있다는 생각이 '새로운 삶'을 얻었습니다. 가까운 미래에 국민투표가 실시될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 브렉시트로 촉발된 세력과 함께 인구 통계의 변화는 영국 정부가 투표를 실시하기로 결정한다면 언젠가는 투표가 가능할 것임을 시사합니다.

 

 

1921년의 분열은 수세기에 걸친 영국의 통치 후에 독립을 추구하는 영국 당국과 아일랜드의 반군 사이의 평화 협정에 의해 굳어졌습니다. 개신교 인구(대부분 영국 정착민의 후손)가 대다수인 북아일랜드는 영국의 일부로 남아있었습니다. 1949년에 공식적으로 공화국을 선언하기 전에 대부분 가톨릭교도인 아일랜드 남부는 아일랜드 자유 국가가 되었습니다. - MuskFirst by 'Teslam' -

 

 

필리핀 최대 대기업인 산미겔사의 지원을 받는 한 그룹은 필리핀의 주요 공항을 업그레이드하고 운영하기 위한 경매에서 정부에 가장 높은 수익 점유율을 제시했습니다. 한국의 인천국제공항공사도 포함된 SMC SAP & Company Consortium은 교통부의 페이스북에 생중계된 입찰 절차를 기반으로 정부에 82.2%의 지분을 제공했습니다. 두 경쟁 그룹은 35% 미만의 수익 점유율로 입찰을 제출했습니다.

 

 

 

유럽의 지구 관측 기관인 코페르니쿠스(Copernicus)의 월간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달은 지구 기온이 산업화 이전의 평균보다 1.66C 높아 기록상 가장 더운 1월이었습니다. 이 보고서에 의하면, 8개월 연속으로 월별 기온이 사상 최고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지난 12개월 동안의 지구 기온은 1850년에서 1900년 사이의 평균보다 1.52C 높은 기록을 세웠습니다.

 

 

 

투자자들이 '리스크'를 계산할 때 '금리' 상승, 인플레이션 및 판매 추세와 같은 측정 가능한 경제 변화를 생각하는 것은 '심플'합니다. 데이터는 쉽게 구할 수 있고 금융 모델에 통합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합니다.

 

 

 

반면 기후 변화로 인해 다가오는 위험은 종종 자금 관리자를 피합니다. 극한 날씨와 같은 위협을 회사 가치 평가에 포함시키지 않는 것이 실수일 가능성이 높고 기후 변화가 이미 포트폴리오에 있는 대부분의 주식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계산을 하는 투자자는 거의 없습니다.

 

 

 

'문제는?' 포괄적인 환경 데이터에 대한 접근은 비싸고, 기업 공개는 일관성이 없으며, 기후 과학과 재정적 수익 사이에 연관성을 이끌어내는 것은 학제 간의 과제입니다. 글로벌 자산 관리자인 아비바 인베스터스의 기후 책임자인 릭 스태더스(Rick Stathers) "기후 변화가 세계 경제에 가져올 물리적 변화의 잠재적인 영향을 제대로 이해하고 이해하지 못하는 시장에는 실패가 있다"면서 "그것이 현재 심각하게 과소 평가되었다고 생각한다"라고 했습니다.

 

 

 

카이버나 테라퓨틱스는 시장 범위 이상의 가격을 제시한 미국 기업공개에서 3억 1,900만 달러를 투자 유치했습니다. 베인 캐피털이 지원하는 이 생명공학 회사는 수요일 개당 22달러에 1,450만 주를 팔았습니다. 캘리포니아주 에머리빌에 본사를 둔 카이버나는 이 주식을 20~21달러에 판매했습니다. 화요일 강력한 수요로 회사는 규모와 목표 가격 범위를 모두 늘렸습니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