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선거개입·불법자금 판결에도 사과·소명 없는 巨野 몰염치

T.B 2023. 12. 3. 15:59

 

'러시아'가 북한의 정찰위성 발사를 돕고 '중국'과 더불어 11.5 '미국 대선'에 개입을 해 '여론 분열을 조장'하고 '가짜뉴스'를 퍼트리는 가운데 '테슬라', '에코프로' 맞춤형 규제를 한 미 상무부는 '엔비디아' 맞춤형 추가 '규제'를 시사했습니다.

 

 

전달 시스템 관점에서 볼 때 본질적으로 '핵탄두'를 실은 미사일과 동일한 기술인 만리경-1호를 쏴 올린 북한은 2일 정찰 임무에 공식적으로 착수했습니다.

 

 

3일 북한 조선중앙통신 보도에 따르면 "이제 조선반도에서 '전쟁'은 시간상의 문제"라며 "우리를 반대하는 '괴뢰 패당'의 그 어떤 적대행위도 괴뢰군의 참담한 괴멸과 대한민국의 완전한 '소멸'로 이어질 것"이라고 했습니다.

 

 

169석 더불어민주당은 "제2, 제3의 '방송통신위원회' 장을 내세우면 더 큰 저항에 '직면' 할 것이다"며 다음 타깃은 선거방송심의 '기능을 마비'시키려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4.10 총선 끝나자 마자 윤석열 대통령 '탄핵'을 하고 '이재명 대선'을 치를 의석수를 유지하기 위해 '병립형 회귀' 논란을 저질른 몸통 이재명 씨가 '탄핵 총탄'을 난사 하고 있죠.

 

 

친낙계 싱크탱크가 '이낙연 신당'을 제안한 가운데 이낙연 전 대표의 '이재명 퇴진' 압박에 김부겸-정세균 연합 전선으로 공동 행보에 나설 것이란 전망도 나옵니다.

 

 

민주당 전 대표 송영길 전 의원은 '상납이', 이언주 신당과 '연대'를 해 "'윤석열 퇴진당'을 만들겠다"면서 '반윤'연대를 하면 "시너지 효과로 '200석'이 가능하다"라고 했습니다.

 

 

선거개입·불법자금 판결에도 사과·소명이 없는 '몰염치' 한 '거야'(巨野) 대표 이재명 씨가 전대룰을 바꾸고, 현역평가 기준을 바꿔 셀프 면죄부로 형평성 논란을 저질렀죠.

 

 

공천 불이익이 불가피한 황운하 초선 의원은 '의원직 상실형'을 선고받고 "십자가를 메고 가시밭길을 걸어 반드시 살아남겠다"라고 했습니다.

 

김건희 여사를 '스토킹' 중인 '더불어암컷당' 몰카 '함정취재'가 '서울의 소리'를 통해 공개된 것과 관련, 처음부터 교묘하게 기획된 '불법' 함정취재 였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비명계 이상민 의원은 '탈당'을 했습니다. '이재명' 사당, '개딸당'으로 전락을 해 "딱 잡아떼고 버티며 우기는 반상식적이고 '파렴치'하기까지 한 행태가 상습적으로 만연됐다"고 했는데요.

 

 

"내로남불과 위선적, 후안무치, 약속 뒤집기, 방패정당, 집단 폭력적 언동, 혐오와 차별 배제, 무능과 무기력, 맹종 등 온갖 흠이 쌓이고 쌓여 도저히 고쳐쓰기가 불가능한 상황이다"라고 했습니다.

 

 

저출산 직격탄에 출생아 수가 뚝 떨어지며 내년 초등학교 1학년 학생 수가 '사상 최초' 40만 명 밑으로 내려갈 전망입니다. '한국은행'에선 '육아 환경'이 개선(휴직·소득)되고 도시 인구 집중도와 주택 가격이 '낮아지면' 출산률이 최대 1.5명으로 '두 배 증가'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