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배소현 내연남 故김현욱, 선거 일정 '동행'

T.B 2022. 8. 4. 21:58

 

'정직한' 이재명 씨는 김혜경 법카 사적유용 사건으로 소환 조사를 받고 숨진 참고인 김현욱 씨에 대해서 "나랑 아무 관계도 없는 사람이다"면서 "없는 인연을 억지로 만드려는 음해와 왜곡이다"더니 → "아니다, 선행차량을 운전했다"고 말을 바꿨습니다.

 

김혜경 법카 사적유용 참고인으로 조사를 받고 내연관계였던 배소현 씨 (모친과 공동)소유 다가구주택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된 김현욱 씨의 '생전 행적'을 쫓아보니 '배소현, 故김현욱 씨'가 선거일정을 함께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수행기사로서 운전을 직접했던 사람인데 (김혜경 씨와) 굉장히 끈끈하게 어쨌든 연결이 돼 있었던 분이었다"는 故김현욱 씨는 2021년 7월 24일부터 10월 10일까지 총 79일 동안 총 1,580만원을 받았는데요.

 

한 달 내내 다녔던 것도 아니고 일주일에 2~3일을 다녔는데 "일당으로 환산하면 20만원을 받았다"는 것도 상식적이지 않다는 게 사실입니다.

 

 

이재명 사법 리스크 맛보기 '김혜경 법카 사적유용'에 이어 "후원금을 '성과금'으로 자금세탁했다"고 알려진 성남 FC 후원금 사건은 "'병원부지'를 상업용지로 용도변경을 해주면 후원금을 내겠다"는 '공문이 확보'돼 사실상 끝난 사건들 중 하나인데요.

 

당시 성남시는 부지 용도를 변경해주면서 땅 15%를 기부채납 받겠다는 계획을 세웠는데 실제로는 10%만 기부받았고, '나머지 5%' 금액이 후원한 액수와 비슷하다는 점에서 성남 FC에 우회적으로 후원을 한 혐의를 수사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민주 없는' '뇌피셜' '1번' '무당' '죽음의 굿판'을 걷어치워라" 

 "'이렇게' 달라집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