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풍산개

탈북 청년 강제북송 "인권 지킴이들 보고 계십니까"

T.B 2022. 7. 25. 21:32

 

민주당엔 유명한 '인권변호사'가 둘이 있는데, 이재명 씨와 그저 놀라운 문재인 전 대통령입니다. "귀순의향서 받았냐, 국제법 위반 했냐, 현행법 위반 했냐, 정전 협정 위반 했냐, '거짓말 쳤냐'"니까, 사람을 죽였으면 죄책감이라도 들어야 하는데 "아니다, 죽어도 싸다"며 무리하게 사실을 왜곡하는 중인데요.

 

한 문재인 전 대통령 지지층에 따르면, "인권지킴이들 보고 계십니까, 고오~옹작에 당해서 선동 당하고 조각난 지식으로 아는 척을 하던 분들 뭐라고 할지 궁금하다"면서 탈북 청년 강제북송 논란이 "공작이다?"고 주장을 하는 중입니다.

 

'치면 나오는' 얘기인데, 당시 유엔사는 강제북송을 끝까지 거절했지만, 문재인 전 정권이 한국 적십자사를 통해 요청한 신청서에 출입 인원수, 소속, 이름 등만 간략하게 적어 "유엔사를 속였다"는 게 사실입니다.

 

 

범죄자가 귀순했을 경우 대한민국에서 징역형을 '선고한 전례'가 '이미 있었고', 뻑 하면 찾는 그 인권과 정의로운 사제들은 다 어디로 갔는지 '삼청교육대'는 죽어라고 욕을 하면서 그 잣대를 본인들에게 들이밀면 "죽어도 싸다"는 식의 그 전체주의가 문재인 것 같습니다.

 

▲ "'민주 없는' '뇌피셜' '1번' '무당' '굥정'한 '사적 출마' 중단하라"

 "'이렇게' 달라집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