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굿바이, 이재명' 역주행

T.B 2022. 3. 11. 18:07

이재명 씨의 삶을 다룬 '굿바이, 이재명'이 민주당 지지층으로부터 호평을 받는 중입니다. 이 씨를 알기 위해서는 그를 '보낼 줄도' 알아야겠는데요. '구구절절' 가슴 아프고, 애절하고, 눈물이 나고, 이 씨에 대해 참 많은 것을 '알 수 있는' 정말 좋은 책으로 이 책을 대선 일주일 전에 '전국민이' 읽었더라면 대선 결과가 달랐을 수도 있겠습니다.

 

 

서민들의 애환을 담은 '이재명 씨'의 '일화와' '슬픈 삶'이 고스란히 담긴 대서사시로 이재명이라는 사람이 걸어온 발자취를 하나하나 되짚어보면 '눈물이 안날래야' 안날 수가 없겠습니다. '굿바이, 이재명'은 '꼭 읽어봐야' 이 씨를 제대로 '공부하고' 더 잘 이해할 수 있겠는데요.

 

이재명 씨의 '인간적인 모습'에 초점을 맞춰 책을 읽다보면 '눈물이' 한 바가지 쏟아질 수도 있습니다. 이재명 씨에 대한 세간의 오해를 바로잡아 줄 '팩트에 기반'한 책으로, 이 씨 초심자분들께 권장되는 중입니다. '굿바이, 이재명'은 이 씨의 진면목이 드러날까 두려워 판매금지 가처분신청까지 됐던 책인데요. 지난해 말 출간되어 20만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입니다.

 

크게 우려할 필요는 없어보이는 게 '실 구매' 및 '일독까지' 이어질 가능성은 낮아 보입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