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사주

사지가 될 수 있는 종로

T.B 2022. 1. 20. 18:13

홍준표 의원이 4개의 보궐선거 지역구를 모두 경선으로 치르고 종로만 전략 공천을 한다는 윤석열 후보와 당의 입장을 무시하고, "'5곳 모두' 전략공천해야 한다."며 '무리한' '측근 공천 요구'로 비판을 받는 중입니다. 강성 남초 커뮤니티에서는 '인수분해' 수준인데요.

 

윤석열 후보는 "단칼에 거절"했고, 권영세 총괄본부장은 "'책임 있는 행동' 못할 시 당원 자격도 인정받지 못할 것"이라 했는데, 홍 의원은 당내 비판이 거세지자 되레 "방자하다"고 했습니다.

 

 

홍 의원의 돌발행동에 가장 큰 피해자는 최재형 전 감사원장인데요. "종로가 정치 1번지다."는 것도 사실이지만 종로, 서초갑, 대구 중남구, 충북 청주상단, 경기 안성 중 '① 중앙정치, 국힘 강세 서초구 ② 대구 중남구 순이 더 나은 선택일 것인데요.

 

 

사실상 최 전 감사원장을 '담근 것'으로 "사지가 될 수 있는 종로"에서 낙선하건 말건 ① 'TK King'이 되겠다. ② 당선되면 "내가 추천했다." 통수를 친 것 아니냐?는 지적이 있습니다. 최 전 감사원장은 홍 의원과 "종로 공천에 대해 '논의한 적이 없다.'"며 입장만 난처해졌습니다.

 

'추미애 씨'의 킹 갓 더 제너럴 마제스티 '최고 존엄' 아들 변호사 현근택 대변인과 생일날에 선물까지 주고받는 사이라는 '준석이는' "가족 관련 의혹"에 대해 "엄단 선언 안 할 것이다."고 일침 했습니다.

 

'섹스 범죄'(성 상납 및 금품수수)가 서울경찰청 반부패·공공범죄수사대에서 본격적으로 수사에 착수한 준석이는 "이대녀들이 어젠다 형성에 뒤처지고 추상적인 이야기들을 많이 한다" "내가 받아들일 수 있는 내용이 별로 없다" "'여자라서 죽었다.' 소리만 난무한다."고 했는데요.

 

"양다리를 걸치고 연애를 빙자해 간음을 하고 먹버를 했다."가 "여자라서" 죽었다 소리만 난무했던 것인지 의문입니다. 감옥에 갈 확률이 점점 높아지는 준석이와 '국힘 주류 정서'는 차이가 있습니다.

 

윤석열 후보 본진 국힘갤에는 '이준석 패밀리 '명단.TXT'까지 공유되는 중으로 '무소속 또는 합리적인 진보, 중도'를 밀어주더라도 "이준석 묻으면 낙선시키겠다."며 벼르는 중입니다.

 

"이준석 보기 싫다." "이준석 법카 비용이냐" 당에 후원금이 모이지 않는 중이라고 하는데요. 선거비를 보전받아 원금과 이자를 합산해 돌려주는 '윤석열 국민펀드'가 출범했습니다.

 

 

'대전지역에서' 윤석열 후보가 40%를 넘어 이재명 후보를 크게 앞서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특히 진보성향이 강하다고 평가돼온 서구와 유성구에서 윤 후보의 지지율을 견인한 점이 특징인데요. 대덕구에서만 이 후보가 오차범위 내에서 우세하고, 4개 구 모두에서 윤석열 후보 우세로 조사됐습니다.

 

 

"건카콜라, 건크러쉬" 열풍으로 '여초, 이대남' 모두에 어필 중인 데다가 좌건희 신드롬이 친노와 안희정 전 지사를 소환해 중도, 진보층까지 외연 확장 중으로, 이재명 후보가 창시한 헌정사 최초 '한 번도 경험 못한' 국힘, 문파 연대 'TACPIT'(Tactical Politics)에 민주당이 '속수무책'으로 밀리는 양상입니다.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