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멸공, 'K-전체주의'에 저항

T.B 2022. 1. 13. 01:02

이재명 후보, 장남 이동호 씨, '유두얼얼' 장용진 씨와 이준석, 쥴리 논란까지 침묵했던 여성단체가 '여가부폐지', 양성평등가족부 신설을 반-페미니즘 선동이라 '강력하게 비판'했습니다. 그런데 '임신 중 아내를 폭행'한 현직 공수처 검사는 왜 또 침묵할까요? 해당 검사는 "아니다.", "대선을 앞두고 '공수처 흔들기다.'"고 부인했습니다.

 

보수정권 당시 "국정원 사찰은 안된다."던 민주당이 "공수처는 괜찮다."는 naeronambul 중입니다. 민간인, 언론인과 그 가족들, 외신 기자들과 야권 의원들까지 왜 통신자료를 조회했을까요? '제보사주'의 손OO 검사와 윤석열 후보의 변호사까지 사찰, 한동훈 검사장의 '아내, 미성년자 자녀'는 왜 사찰하는 것이고 팬클럽 '위드후니'에 가입한 주부들까지 사찰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그냥 "말만 하면 되는 줄" 아는 이재명 후보는 "국민소득 5만 달러 가겠다."고 했습니다. 수치, 데이터 없는 '뇌피셜'로 공약이 비현실적이라는 질문에 "아니다.", "임기 내 목표라는 얘기는 아니다."고 또 말을 바꿨습니다. "'사윗감으로' 윤석열, 이재명 후보 중 누가 나을까요?" 전지현 변호사는 "말 바꾸며 간보는 '양다리'에 딸 시집보낼 수 있냐?"고 되물었습니다.

 

 

 

 

"최소 간접살인" 이재명 후보의 변호사비 대납을 제보했던 이OO 씨(55)의 법률자문을 해오던 이민석 변호사는 "이재명 후보에 대한 '추가 폭로 녹취록'이 있었다."고 했는데요. "현금·주식 25억, 깜짝 놀랐다", 이 녹취록은 기존에 언론에 공개된 두 녹취록보다 한 달 정도 앞선 2021년 5월 녹음한 것으로 이재명 후보의 '실명이 등장'합니다.

 

 

 

유족 대리인 백OO 씨는 "이씨는 최근 집회와 업무에 사용할 차량 한 대를 인수 받을 예정이었고, 이번 주까지 활발한 '활동 계획도 세워'놓은 상태였다"며 "삶을 포기하거나 그런 상황이 아니었다"고 했습니다.

 

그러니까, "3명이 죽고 1명이 자살 미수"인데, "'2일까지 멀쩡' → 추가 폭로를 준비했는데 → 최소 9일 부터 연락 두절 → 3일 만에 "코피를 흘리고 대변을 본 흔적"과 함께 → "입에 수건을 물고" → 시체로 발견됐다. 면 누가 봐도 타살을 의심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親文의 홀대에 '한(恨) 맺힌' 송영길 대표는 '이재명 핍박론'을 주장했습니다. 국민들이 바보도 아니고, 지난 대선 때 선 넘은 혜경궁 김혜경 씨의 패륜적 언행과 "이재명류"(species specific behavior)를 보여준 '손가혁'의 저질스럽고 악랄함을 눈으로 봤는데 경기도지사에 대선후보까지 시켰으면 "핍박이 아니라 특혜"라고 봐야할 것 같은데요.

 

송영길 대표 덕분에 "이재명을 찍으면 문재인을 잃습니다."는 게 "정치공세, 없는 얘기가 아니라 '현실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 같습니다.

 

 

 

며칠 새 '멸공'이 논란이 됐습니다. 민주당 국무총리 사회특보를 맡고 있는 김호기 교수도 '스벅 불매'에 동참했습니다. 스타벅스는 안 되는데, 2018년 당시 '삼성 뇌물'은 괜찮다는 그 이중잣대들이 역겹다는 것입니다.

 

멸할 멸(滅)에 1가지 공(共), 공은 '공동체, 함께 → 더불어'에 쓰이기도 합니다. '전체주의'는 이념을 개인보다도 우위에 두고, 개인을 전체의 존립과 발전을 위한 수단으로 여기는 사상을 말합니다

 

 

 

 

"중국, 북한과 전쟁을 하자."는 게 아니라, 옥중 자살을 빌미로 폭동을 일으키려 "순교하라", 누군가의 희생을 강요했던 자랑스러운 'K-거리두기', "양도차익 '100% 과세'" 등 "네 상식과 내 상식이 같냐?"도 정도가 있어야지 잘못됐다는 것을 알면서도 '종교처럼 숭배'하며 그 엄중한 잣대를 입만 살아 '늘 남에게만' 들이미는 양아치좌파들의 '불공정한' "'K-전체주의'에 저항하자"는 것입니다.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