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이재명 낙선, "NO재명" 불붙인 송영길

T.B 2022. 1. 12. 05:35

송영길 대표가 "이재명 후보는 기소돼서 거의 죽을 뻔했다.", "이재명 후보가 문재인 대통령에게 탄압을 받았다."고 해 논란입니다. 비문(非文) '데스노트'로 고사(枯死) 직전까지 몰았던 친문에 '이재명 후보, 구민주당·동교동계, 경기동부연합'이 "앙금이 남았다"는 무의식적인 방증일 것 같은데요.

 

 

이재명 후보가 되면 지방선거 전까지 '문재인 대통령, 문준용 씨, 문다혜 씨와 이준석'이 1순위로 '감옥에 갈 것'이고 '양아치좌파'를 도륙 낼 적임자이자 민주당이 두려워하는 윤석열 정권에서는 '이재명 후보와 송영길 대표, 선대위 데스노트'로 민주당 의석수가 상당수 줄어들 수도 있겠습니다.

 

 

 

 

'데스매치(death match)'에 대한 ① 정치적인 설명은 '여기서' 들을 수 있고 ② 이재명 후보의 '위험성' ③ "뼛속까지 동의", 가카새끼 짬뽕의 '이정렬 변호사' ④ 살다 살다 뭐 이런 X이 다 있나? 쪽팔린 줄을 모르고 게시물 중단 30일이라는 포탈 규정을 악용 중인 웃음벨 '유두얼얼' '장용진' 씨는 "문재인 대통령이 '부엉 바위에 오를 것'이다."고 했습니다.

 

"이재명을 안 뽑으면 '뭐가 어째???' 그 X 쌉소리한 XX 다시 나와봐" "'실트까지 떴네' '역대급' '저XX' XXX보다 더 함", "'이판사판'이야. 이젠...", "말이 '뇌를 거치지' 않는구나" "'반문 송영길', 오늘만 말한 게 아니라 어제도 말했고 아마 내일도 말할 겁니다.", "'송영길과 이재명' 저대로 둘래? 다 뱃지버리고 '성남마피아'나 들어가야지 뭐", "'영기라'... 한대론 부족하다 '영기라'... '한방 추가요'"

 

"팔, 다리를 다 잘라도 '시원찮은'" "송영길 사퇴!" "니들은 '망해야 해'" "'맥락 타령'할까 봐 전체 영상" "기가 막히네" "'분노가 치밀어' 못 참겠다" "이재명 좀 탄압했으면 하는 게 '내 소원이다!'" "그 많은 범죄 혐의들을 '다 덮어 준 특혜'를 받은 인물 아니냐? 아직도 대장동 게이트는 수사도 안 받고 있다.", "송영길만큼은 이번 대선 이후에 그 '정치생명을 끝장내' 줘야 한다"며 '이재명 낙선 운동'이 거세졌습니다.

 

 

 

 

'이지(李知) 노사모'가 이재명 후보를 지지하자 반(反)양아치좌파 지지층 반발이 거셉니다. 이상이 교수는 "고인 모독이자 가당치 않는 '망언이다'"고 했는데요. 이준석만 구제불능 일 줄 알았는데 '1도 변함 없는' 안면 철판을 보였습니다.

 

"사람이 벌써 2명 죽었다고 이게 '고작 결점이냐?'" "'범죄자들'에게 영원한 깐부는 없다." "'이재명이 몸통'이구나!" 대장동 사건으로 구속된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 씨 측 변호인이 재판에서 "(김씨는) 당시 이재명 성남시장이 안정적 사업을 위해 '지시한 방침에 따랐다'"고 했습니다. 이재명 후보가 대장동 개발 사업의 설계자(몸통)인데, 그냥 넘어간다면 '검찰개혁'은 '뭐하러 외쳤을지' 의문입니다.

 

 

애초에 대장동 개발을 "단군 이래 최대 치적"이랬다가 → "아니다", "대장동 방지법을 만들겠다." → "초과이익 환수하겠다." → 초과이익 환수 조항을 아는 3명 중 2명 사망(변호사비 대납을 폭로한 '1명 실종') → "대장동 모델을 전국으로 확대하겠다." 화천대유도 몰랐고, 화천대유가 얼마나 수익을 냈는지 상관없고, 김만배 씨도 몰랐다고 하더니 "재판 받았냐?" → "'정치적 마녀사냥'이다." 했습니다.

 

 

 

이재명 후보는 김만배 씨의 사실상 증언을 보도한 언론들에 무더기 소송을 예고했는데요. <이재명 전매특허: '언론 재갈'> 제소 대상 언론사만 무려 60개에 달합니다. "뭐가 겁나서?" "국민을 '바보로 아나'" "적발이 되었으면 조사를 받고 '처벌을 받아야지'" "그분=이재명" "국힘 말 맞잖아?" "반이재명 국민들 보수, 진보, 중도 할 것 없이 '원팀이라 생각'하는 것이이다. 구국의 동지들이기 때문이다." "이재명과 민주당 심판", "무조건 저쪽에 표 던지셔서 '이재명은 막아야'" 다시 소환 된 대장동 설계자에 '이낙연 플랜B'까지 언급되는 중입니다.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