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장용진, 신유림 불륜' 논란은 "똥파리 문파, 조선일보 때문이다." "문재인 부엉바위 오를 것"

T.B 2022. 1. 4. 07:40

'장용진', '신유림'과 '유두' 등의 키워드로 SNS, 유튜브, 포탈 등에서 치면 나오는 '장용진, 신유림 불륜'에 이재명 후보 선대위 홍보 앱 필진으로 합류한 '조국백서' 필진이자 장용진 아주로앤피 국장이 아들 '장OO 씨'의 등판으로 '영혼까지 탈곡'되는 중인데요. 보통은 자진해서 사퇴를 하고 자중을 해야 하는데 '이재명, 이준석 과(species)'로 군사정권 검열 마냥 '적극적인 게시물 중단' 요청과 함께 아들을 버리고 일베로 만들더니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다."며 '정신병' '환자로' 만들었습니다.

 

본인의 불륜 때문에 결혼도 안한 젊은 '외간 여자'를 '유두얼얼'로 평생의 낙인을 찍었으면 '최소한의 양심'이라는 게 있어야지 "'아...거긴' 내가 '뽀뽀를...'", 개연성 없는 '3류 저질 빌드업'으로 트위터에서 '진심 역겨운' '쌩쑈를 하는 중'이라는 장 씨 왈, "내 아들은 일베다.", "내 아들은 정신에 문제가 있다."는 건데 "반박이 힘들 때는 메신저를 공격해서 망가뜨려라" 보수정권 때 비판을 받던 '구태한 꼼수'로, 그 메신저가 아들이라는 게 '포인트'입니다.

 

 

"이재명, 장용진'에 비하면 "미안하다~"던 고승덕 전 의원은 정말 좋은 아빠다.", "자기가 세상에 내놓은 자식을 상대로 연을 끊니 마니 으름장 놓는, '수신제가' 안 되는 게 얼마나 '하찮아' 보이는 지 알아야 할 텐데", '민심을 통제'하겠다는 오판으로 선대위를 '간통캠프'로 만들어 놨는데요. 장용진 씨는 불륜에 대해 ""문파인지 똥파리'인지 나한테 토벌당해서 열 받은 건 알겠는데", "'조선일보와 문파'들 때문이다.", "'자칭 문파들'은 우리 가족 일에서 손 떼라.", "경선에서 진 이낙연 전 대표와 문파들의 복수심이다."고 '했습니다'.

 

"'유두가 얼얼' 한 것은 맥락을 봐야 한다.", "유두얼얼 팩폭에 '성질 못 이겨서' 점점 본색 시동 거는 중" "유두얼얼좌" "웃겨서 그러는데", "'문파는 왜' 찾는지?" "'똥파리?' 넌 뭐라 불러줄까?", 아들과의 대화가 새롭게 '공개된 녹취록 파일' '들어봤는데' '가정폭력' 외에도 추가로 '아동학대'까지 확인됐습니다. '여윽시' naeronambul이 디폴트 패시브 답게 "난임이 머양? 별걸 다 X랄, 울 마누라 아들, 쥴리"로 남의 가정사를 들먹였던 장용진 씨는 "자기 집 일 아니라고 분란을 부추기면 안 됩니다. 그러는 거 아닙니다."라 했습니다.

 

이어 '장용진 씨는' "상황을 악화시킨다.", "'벌레만도 못한 X끼'라던 이낙연 전 대표가 문파들 때문에 이재명 후보에게 졌다."고 했는데요. 과연 ① 문파들 때문이었을까요? ② 당헌, 당규를 무시하고 28.3% 짜리 후보를 '사사오입'으로 내세운 이재명 후보와 당 지도부 때문이었을까요?

 

 

"'무서워서ㄷㄷㄷ' '유두가 얼얼'", '장 씨는' "똥파리들의 막말이 심해진다."며 "문재인 대통령이 부엉이 바위에 오를 것이다."고 했습니다. '대장동 더불면 연쇄자살 사건'은 사람이 둘 씩이나 죽어나가더니 문재인 대통령까지 자살을 예고한 셈입니다.

 

 

 

"'와우~'잠도 안자네? 아니 못 자나?" "페북, 트위터 '왔다갔다' 하며 바쁘시네요" "상황을 악화시킨 건 '누구일까요?'" "자식의 안위는 '안중에도 없고'" "아들이 트위터에 와서 글을 쓰니 '트위터까지 쫓아와' 아들을 위로하는 사람들에게 정치적 색깔을 입힘으로서 아들의 입을 막으려 한다.", "'비루함'에 치가 떨린다.", "이재명 후보가 친형 故이재선 씨한테 하던 짓이랑 똑같아 '아주 소름이다.'", "가정폭력 저지르고 불륜질 하고 다녀서 욕먹는 걸 이낙연 전 대표와 문파 운운하는 모사질이 '이재명 후보'스럽다"는 비판이 있습니다.

 

장용진 씨가 포탈의 '게시물 중단 요청'을 악용하는 중입니다. 장 씨의 불륜 논란은 '장용진', '신유림'과 '유두' 등의 키워드로 SNS, 유튜브, 포탈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에버노트' 백업으로도 '펌, 재배포'가 가능합니다.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