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찬스

"중도 같은 소리 하네" 조(민)동호 고려대 입시 쟁점

T.B 2021. 12. 28. 06:12

 

이재명 후보가 "'김건희 네거티브 '자제령'"을 냈습니다. '횡설수설' 중인 '섹스톤'과 함께 실컷 공격해놓고 무슨 "네거티브로는 중도층을 공략할 수 없다."고 하는데, 민주당 경선 때도 '똑같은 소리'했고 ① 14쪽 분량의 해명자료 ② 오히려 9개 스펙이 빠졌으며 ③ 저질 네거티브라는 것이 알려지자 '쥴리 벽화'처럼 역풍 우려 ④ 미모까지 화제가 됐는데 ⑤ '가족 리스크'가 수면 위로 올랐기 때문일 것인데요.

 

와중에도 민주당은 22년 전 석사학위 논문이 표절이라 '주장하는데', 졸업 논문 등 써봤으면 42%가 표절인지 10년 전 이재명 후보의 '80%이상 복붙'이 표절인지는 보는 '국민들이 판단'할 것 같습니다. '이재명 리서치'에서 도덕적으로 '금강불괴'를 자랑하다 '처참하게 패했듯이' '포퓰리즘'외엔 1도 없는 '후보가 이지경'이니 여론조사 비틀게 없다는 심정이겠습니다.

 

부인이 재판 뒤 '구치소에서' 쓰러져 뇌진탕으로 입원했는데도 '행복하게 SNS' 중인 조국 전 장관 딸 조민 씨나 태원고등학교를 나와 고려대학교 경영학과에 입학한 후 할머니 발인 다음날에 노름과 함께 "그짓을 했다."는 후기를 남기면서도 'HYK 파트너스'에 취직까지 한 이재명 후보 장남 이동호 씨를 보면 '상대적 박탈감'을 느낄 것 같은데요.

 

 

"다들 '이렇게' '비루해지는거'", "'진짜 추하다' ㅋㅋ자려다 '급 딥빡'" 이동호 씨는 ① 'OKU미래인재전형' ② '국제 2-2' ③ '국제1'(조민 씨와 동일한 세계선도인재전형)까지 어떤 경우에서도 입시비리와 부정입학이 있었던 것 아니냐?는 의혹이 있습니다. 특히, 이재명 후보 부인 김혜경 씨는 언론 인터뷰를 통해 "둘째가 면접 전에 TV에서 <만득이>를 봤다."고 했지만 첫째가 됐건 둘째가 됐건 "또 거짓말"임이 확인됐습니다.

 

 

민주당은 "이재명 후보 아들 이동호 씨는 삼수가 아닌 재수로 고대 경영학과에 2012년 전형으로 입학했고, 수시 특별전형이 아니라 2012년 수시 일반전형으로 입학했다."며 "이동호 씨가 합격한 전형은 논술과 학생부 전형"이라고 했는데요.

 

2012년 고려대와 연세대 수시 일반전형 최초 합격자 발표는 12월 9일로 같은 날이었습니다. 그런데 ① 2012년 11월 3일에 ② "작년에 동생(재수)이랑 같이 연대를 떨어졌다"면 삼수였지 않냐?는 의구심을 가질 수 있고, '링크드인 프로필(2012)'이 가짜였거나 페이스북에 썼던 글이 가짜였거나 둘 중 하나겠습니다.

 

고려대 경영학과를 재수해서 수시 일반전형으로 가려면 고교 1,2,3 학년 내신이 최상위권에 생활기록부까지 뒷받침돼야 하고 "수능을 망치지 않고" 논술까지 챙겼어야 하는데 민주당 주장이 사실이라면, ① 이동호 씨가 '삼수인지 재수인지' 정확한 학번과 입학 연도 ② 해당 연도의 입시전형 ③ 수시 일반전형임을 입증할 고교 전 학년 생기부와 입시 서류를 근거로 내놓으면 되겠습니다.

 

이동호 씨의 입시는 최근에 수시에 지원해 본 세대가 아니면 전형 이해도가 낮기 때문에 팩트체크는 '대장동 1타 강사'처럼 "입시전문가를 영입해서 '고려대 1타 강사' 등으로 유권자들에게 알려야 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