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찬스

이재명 장남 이동호 인사 명령, "그냥 Yes냐 No냐 답하라"

T.B 2022. 1. 28. 05:34

이재명 후보 장남 이동호 씨가 군 시절 '특혜 입원'(군법상 탈영)으로 '논란이 되는' 와중에, "인사명령 있었냐, 없었냐", "Yes냐, No냐"는 물음에 대답은 하지 않고 "아니다.", "가짜뉴스"라는 성명서를 내고 언론사에 전화를 걸어 보도자제를 요청했다고 합니다.

 

"A를 물으면 'A를 답하세요.'" "일병 때 병원 기어들어갔다가 상병 때 나올 정도면 의가사 전역을 해야지 만기전역 한다는게 '말이 되냐'" 민주당은 "입원 직전 청원 휴가를 사용해 민간병원에서 수술을 했다."고 했는데 '또 거짓말'로 해당 기간 군 자료에선 그런 기록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이재명 후보가 "석사 학위는 받았지만, 이름도 잘 모르는 대학"이라며 "거짓말"을 했던 가천대가 연결고리 아니냐?는 의혹까지 확인됐는데요. 이명철 씨가 2012년 2월 '가천대 길병원장'(가천대 의대 부총장 겸직) 취임 후 2014년 2월 성남 '국군수도병원장'에 부임된 사실이 있습니다.

 

"재명아 동호랑 '손 잡고 빵'가라 허위사실공표 선거법위반도 챙겨" 이명철 씨는 이재명 후보의 '오랜 멘토 이한주' 가천대 교수(전 경기연구원장 전 가천대 부총장)와 서울대 동문이자 가천대 부총장 경력이 겹칩니다.

 

 

 

 

군대는 "관할"을 철저히 준수하고, 총상 등 위급한 경우라면 가능하지만, 군의관 판단만으로 관할 밖의(예를 들면 강원"도" 밖으로) 경기도 성남시 국군수도병원으로 보내는 경우는 없습니다. '인사 명령'이 없었다면 영외 이탈로 군법상 탈영에 해당되는데요. 탈영이 "아니라면" "특혜가 맞다"는 비판이 있습니다.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