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찬스

'도박, 사기, 성매매'...이재명 장남, "여자 사먹어라", "친구도 사줬다"

T.B 2021. 12. 17. 07:26

"N번방 방지법이 무색", "ID: 이기고싶다" ① '최근까지' 포커 고수 외 다른 사이트에서도 상습 불법 도박을 한 혐의로 "구속 수사"가 '유력해'보이는 이재명 후보 장남 이동호 씨가 ② "외환법 위반 의혹(사기)", "불법 게임머니 거래" ③ 퇴폐 마사지업소 "성매매 의혹"까지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습니다.

 

이재명 후보 측은 "아니다." → "마사지업소는 갔지만, 성매매는 하지 않았다." → '어디가' 쑤시고 아팠길래 11만원, 14만원씩 주고 "'건전한' 마사지업소다."고 했는데요.

 

해외에 서버를 둔 젊은 포커인들의 성지에 남긴 이동호 씨의 후기에 따르면 "술 먹고 딴(winning) 돈으로 유흥하고 왔다.", "친구도 사줬다.", "니들도 돈 따서 여자 사먹어라"며 성매매를 암시했습니다.

 

이동호 씨의 친할머니(이재명 후보 모친)는 2020년 3월 13일 별세, 15일에 장례식 발인이었는데요. 이 씨는 2020년 3월16일 '친할머니 발인 다음 날'에 마사지업소 후기를 남긴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재명 후보 장남이 불법 마사지 업소에 출입한 시기는 '박근혜 전 대통령 가짜 손목시계'를 들고나왔던 '신천지' 등 코로나 19가 한창 '퍼지던 시기'였습니다. "어쩐지 덮치는데 '왜 따라다니나' 했다.", "동호 찾으러 '유흥업소' 뒤졌나?", "늦게 들어온다고 '아들 잡으러' 간 건 아니겠지?" 등의 반응입니다.

 

특히 이재명 후보는 경기지사에 당선된 뒤 했던 '공언'으로 "안마시술소 퇴폐 업체를 경기도에서 싹 없애겠다.", "'퇴폐 안마시술소'도 간단히 해결 가능", "내가 간단한 방법으로 '싹 쓸어버렸다!'"고 했는데요. 이 씨의 "돈을 어따쓰면 좋을까, '오피나 갈까' OO한지도 일년이 다 되가네"라는 댓글이 확인되었습니다.

 

 

① 후보는 말 할 것도 없고 ② 수행실장은 '한(남)준호'에 ③ 장남은 '한남, 축대남', '일베'에 ④ "윤호야 가즈아!!", 차남 "'우리 윤호'는 더 심각하다."는데 남편은 그렇다고 치고 아들까지 "찢, 찢"거리면서 인간 구실을 못하는 중이니 '혜경궁 김씨'가 마음 고생이 심할 것으로 보입니다. 민주당원들은 이재명 후보 자격정치 가처분으로 '후보 교체'를 추진 중으로 사과는 됐고, "처신을 해야"겠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웹 공약집을 볼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