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민주당 관계자, "문제는 후보다"

T.B 2021. 11. 26. 17:19

이재명 후보가 26일 헤럴드경제-KSOI까지 47연패 행진 중입니다. '막산이, 적폐'를 떠나 이낙연 후보 지지층은 왜 이재명 후보를 지지 할 수가 없을까요? 짧게 정리해보면 이낙연 전 대표가 '보살'이라는 것을 알 수 있겠습니다.

 

 

중도 입장에서 '국정농단' 보다 결정적이었던 '세월호'라는 전례가 없는 탄핵 정국에서 '후보= 대권'이라는 공식이 성립된 민주당 경선의 '대깨문 vs 손가혁'전에서 이재명 후보는 박살이 났습니다. '비문 데스노트'에 올랐던 이 후보는 '문준용 씨'를 물고 늘어져서 혜경궁 김 씨 사건을 덮고, 재판들에서 구사일생으로 회생할 수가 있었습니다.

 

 

 

덕업 보다 악업이 많아 보였던 이재명 후보는 변호사비를 대납해 줄 "저수지"가 필요했을까요? '대(장)동세상'을 창시(설계, 결재)했고, LH로남불로 친문을 궤멸시킨 후 '대세론을 마케팅'했지만, 막판 뒤집기 수세에 몰리자 당헌 당규에 나와있던 원칙을 뒤엎어 불공정했던 '사사오입 후폭풍'을 맞게 됩니다.

 

 

앞에서는 "원팀"을 외치면서 대인배 코스프레를 해놓고 뒤에서는 경기도민 혈세가 들어간 '지사찬스'로 일부 언론사들과 저질 스피커들을 동원해 이낙연 전 대표를 그야말로 악랄하게 공격을 해대니 '명낙대전'이 촉발됐습니다.

 

 

편파방송을 했던 TBS-뉴스공작 생떼탕은 논외로 '악질 1Be 용어' "수박 기득권", 여직원들과 여기자들을 "능욕하겠다"고 협박, "O밀필패" 등 사사오입으로 후보 결정 당일까지 조차 '낙지, 홍어'를 안주로 삼아 술파티를 벌였습니다.

 

'중도 확장성은 0%'에 이낙연 전 대표 지지층이 빠진 지지율이 들통나니까 '책임론'으로 덤터기를 씌워놓고, 이제 와서 이 전 대표에게 호남일정을 "동행해달라?"면 염치 좀 챙겨야겠습니다. '호남 지지율까지' 비상이 걸린 이재명 후보는 경선 중 "이낙연 전 대표가 '동교동계'를 복당시키려 한다."고 '도배를 하더니', 호남표심 얻겠다고 '정대철·천정배·정동영' 전 의원 복당을 요청했습니다.

 

이재명 후보는 "당과 선대위에 문제가 있어 후보, 당 대표만 빼고 다 바꾸겠다."고 하지만, 한 민주당 관계자는 "웃기지마라"며 "문제는 후보다"고 작심 비판했습니다.

 

 

 

'조카살인'을 변호했던 이재명 후보가 "유족 피해도 보상 않고, 생존자 치료비도 안 주는" 등 피해 회복을 위해 '아무런 노력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인권변호사'였다는 이재명 후보가 '검색어 급상승' 등으로 컨벤션 효과를 톡톡히 보는 중인데요. 변호를 한 조카가 몇 명인지 했갈리는 분들을 위해 정리를 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헤어진 여자친구가 살던 집을 찾아가 흉기로 전 여자친구와 그의 어머니를 각각 19번, 18번 찔러 살해한 '교제살인 미화' 당사자 '조카 A'

 

2. 중학생 때 '국제마피아파' 조직원으로 4번을 변호해 준 '조카 B'

 

3. 자신과 연인 관계였던 40대 여성을 이별을 통보했다는 이유로 딸 앞에서 농약을 마시라고 강요했으나, "딸 앞에서는 못 마시겠으니 딸을 내보내 달라"요구하자 "시끄럽다."며 복부 등을 8차례 찔러 살해한 계획 살인범은 조카로 잘못 알려졌습니다.

 

 

'이재명의 민주당' 행보를 보면 10년 주기설로 장기집권이 아니라 최소 15년 짜리가 될 것 같은데요. '신천지 의혹'이 있던 광주 공동선대위원장이 "신천지가 맞다"고 확인됐습니다.

 

광주시당 측은 해당 인물이 신천지와 연관됐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공동선대위원장직을 제안했고, 관련 의혹이 불거지자 A씨가 신천지와 연관이 있었다는 사실을 몰랐다는 등 거짓 해명을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쪽을 보면 저놈이 문제고 저쪽을 보면 이놈이 문제고" 단 한 번도 단체에 속하지 않다가 K-부동산과 내로남불에 실망해 진영의 논리가 아닌 '공정과 상식'으로 K-180 : 1 무쌍 찍은 윤석열 후보 따라온 국민의힘 처럼 좌, 우 이데올로기를 떠나 정상인이라면 이재명 후보 제1호 공약이자 민주당에서 '극찬을 했던' 윤석열 후보를 선택 할 것 같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웹 공약집을 볼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