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이재명, 잘못을 했으면 책임을 져야

T.B 2021. 11. 25. 23:49

성남시장 시절 친형 故이재선 씨를 포함 시민 25명을 강제입원시킨 것으로 알려진 이재명 후보가 알고 보니 '66명 이상'이라는 주장이 있습니다. 이재명 비리 국민검증특별위원회 김진태 위원장은 "대한의사협회 등 제3의 객관적인 기관에서 이러한 성남시에서 있었던 행정입원이나 응급입원을 전수조사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이재명 후보가 경기도 혈세로 이재명 변호사 '여직원이었던' 공무원을 부인 김혜경 씨 '수행비서'로 쓴데 이어, '박수영 의원'은 이 후보가 경기지사 시절 억대 업무추진비를 현금으로 인출하여 '부당하게 사용'했다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포르노 배우'에서 순정파 배우로 둔갑했다", 이재명 후보는 "잘못은 했는데", "내 책임은 아니다."고 책임을 회피 중입니다. 언제는 1도 잘못 없이 단군 이래 최대 치적이라더니 그렇게 잘못을 했으면 "'변호사비 대납', 녹취 일부를 공개했다네요", 파견 검사 30명, 수사 기간도 상설보다 10일 더 많은 '국민의힘 법안'으로 특검 받아야겠습니다.

 

 

 

"변호사 이재명, '꼭 그래야만 했을까'", 여성표 '다 날려먹고' 회복 불가 수준이 된 이재명 후보는 정알못, 중도층들까지 '인기스타로 등극'했는데요. "세상 정의로운 척은 혼자 다 하고 다녔기에 '실체를 알게 된' 사람들의 실망감은 배가 될 수밖에", "재명아 말 좀 해봐", "농약과 회칼을 준비해 딸이 보는 앞에서 어머니를 죽인 자 변호를 '왜 맡았나요?'", "이재명이 인권변호사면, '국제마피아파'는 시민단체다", "환경적 요인 < 유전적 요인", "전파탔다.", "'소시오패스' 지지하면 사람 취급을 하면 안 된다." 등의 반응입니다.

 

 

 

 

"'수박'기득권 이낙연 전 대표는 소액 후원자가 많고, 가난하고 '청렴·정직' 국민머슴이라는 분은 고액 후원자가 제1 많고, 그것도 본인 범죄 연루된 기업인들이 쪼개기로 했나요?", '이재명의 민주당'은 "부동산과 조국을 반성한다."했지만, '탈당쇼, 제명쇼'를 하며 부동산도 조국 전 장관도 반성하지 않았습니다. 맨날 말로만 할 게 아니라, '즉각 진정성'을 보일 수 있는 의대 졸업하지 않은 의사 조민 씨 '의사 면허'부터 취소해야겠습니다.

 

난파선 탈출 러쉬에 살생부가 될 이재명 후보 선대위가 1군이 빠지고 '2군과 청년 홍위병'들로 채워지는 중입니다. '文대통령'을 들이받고 '이낙연 전 대표 책임론'을 띄우면서 ① 잘못되거나(지지율 저조를 면치 못하거나) ② 대선 패배했을 시 총사퇴로 비대위 체제로 갈 때 총대를 맨 2군과 홍위병들이 쇼를 하면 되고, 1진 비선들이 재등장 해 덤터기를 씌울 것 같습니다.

 

'아시아리서치'까지 이재명 후보가 46연패 행진 중인데요. 허경영 후보가 3위를 차지하며 약진 중으로 허 후보가 0.3%만 오르면 한 번도 경험 못한 TV토론회를 보게 생겼습니다. 전과 4범도 충분히 쪽팔린 상황인데, 그만큼 나라가 망가졌다는 방증이겠습니다.

 

 

 

 

선거 당일 투표소보다 (실제로)'롤드컵'이 중요한 저조한 투표율의 '7.8% 축대남'을 잡는 방법이 있는데요. ① '안산 선수'는 안녕할까요? "반말 좀 하지 마라", "병이래요, 병" 안티 페미 원툴 ② 개그 코드로 중무장해서 ③ 화끈한 포퓰리즘으로 ④ "청년"을 외치면 되겠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웹 공약집을 볼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