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정동영 캠프 닮은 이재명 캠프'와 '조카 살인 해명' 논란

T.B 2021. 11. 27. 10:57

"후보 개인 문제를 조직 문제로 치환", "양심과 당심 사이에서 터진 위기", "2007년 정동영 캠프를 닮았다"는 이재명 후보의 '캠프 리스크'가 논란입니다. 인재 난을 격는 중인 선대위에 '정동영, 민형배, 천정배, 박창달' 전 의원을 영입하는 것을 두고 '쇄신에 역행'한다는 평인데요. "폭탄돌리기" 중이라는 '이재명 식 외연확장'에 파장이 커질 것을 우려한 이 후보 측 핵심 관계자는 "다른 사람은 몰라도 정동영은 절대 아니다."고 강변했습니다.

 

 

1. "'구름인파?", "원안의 저 뒤에 '보세요'", "거짓말도..." 호남 지지율까지 비상이 걸린 이재명 후보는 동교동계 '후방 지원설'이 있었습니다. "'TBS-생떼탕'이 산소 호흡기를 꼿아주었다", "'故노무현 전 대통령'을 너무 아프게 했다."는 정동영 전 의원 뿐만 아니라, 신천지 연루가 논란이 됐던 '광주 선대위'와 함께 민형배 전 의원도 '신천지 의혹'이 있습니다.

 

 

 

2018년 '혜경궁 김씨 사건 때' "경찰이 가혹하게 수사한다"고 비판했던 천정배 전 의원은 성남시에서 2억1,000만원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낙연 전 대표가 후보가 되면 동교동계가 복귀한다고 펄펄 뛰더니 '내로남불' 아니냐는 비판이 있습니다.

 

2. 국민의힘을 탈당한 박창달 전 의원을 선대위에 영입한 것을 놓고도 갈등이 격화될 조짐으로, 박 전 의원은 80년대 故전두환 전 대통령을 정점으로 하는 '민주정의당' 창당 당시 대구·경북 사무처를 총괄한 창당의 주역이었습니다.

 

이에 대구에서 이재명 후보를 지원 중인 홍의락 전 의원은 "할 말이 없다"며 "남부권 경제대책위원장 자리도 반납하겠다"고 했습니다. "비석 밟기 쇼"를 하는 등 민정당과 故전 전 대통령을 누구보다 강하게 비판했던 이재명 후보가 TK 공략을 이유로 민정당 창당의 주역과 손을 맞잡은 것에 대한 강한 분노였습니다.

 

 

이재명 후보의 '스토킹 살인사건' 해명까지 논란이 됐습니다. 아내와 부인을 잃고 반신불수가 돼 홀로 살아남은 '조카 A' 피해자 부친은 "지금까지 연락 한번 없더니 '왜 이제서야 TV에서 사과'한다.", "15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가슴이 저리다. 그 가족 누구의 사과도 들어본 적이 없다"며 울분을 터트렸는데, 이 후보의 "변호사라 변호", "가족이라서 변호했다"는 해명이 분노를 샀습니다.

 

 

 

 

"상고까지 가는 정성으로 그렇게 살인자 조카까지 소중한 분께서 故이재선 씨 딸인 조카에게는 (김혜경 씨)"너 때문인 줄 알아라" 부친을 강제입원 시킨다고 협박을 하고, 백OO 씨 부친을 시켜 교육청을 들먹이면서 학교도 못다니게 한다고 협박을 했냐"는 비판이 있는데요.

 

 

 

지난 3월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엘시티 특혜분양 확실"하다며 '가짜뉴스를 배포'했던 '장경태 청년위원장'이 "흉악범도 변론 받을 권리가 있다."해 "누구나 변호받을 권리" vs "인권 변호사 맞나", '기름을 부었습니다'. 흉악범도 변론 받을 권리가 있다면, ① 왜 이재명 후보는 "유족 피해도 보상 않고, 생존자 치료비도 안주는 등" 피해 회복을 위해 '아무런 노력도' 하지 않았고 ② 왜 이명박 전 대통령과 박근혜 전 대통령 변호인은 비판을 한 것이며 ③ 왜 우리는 '고유정, 조주빈, 정인 양 부모' 변호인에 '분노했을까요?'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웹 공약집을 볼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