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이낙연, 왜 특검 반대할까?

T.B 2021. 9. 23. 13:11

안철수 대표는 추석밥상을 뜨겁게 달군 '화천대유 사태'에 "화천대유 하세요 ♡"가 최고의 덕담이자 차기 정부는 "'도덕적'인 정부여야 한다."고 했는데요. (루머)영화 '아수라' 실사판이자, 제2의 BBK 사태이자, '진보와 보수'를 떠나 우려됐던 '단군 이래 최대 비리',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신)'조국 2라운드'가 현실화 되는 중입니다.

 

"잠적한" 1000배 수익 설계자가 "이재명 캠프 일을 보고 있는데다가" 국민의힘 하태경 후보에 따르면, 천화동인 소유주가 미국으로 도피했다는 실명제보가 있었다며, 빨리 확인 후 "출국금지"를 해야한다고 말하였는데요. 박수영 의원은 이재명 경기지사의 성남시장 재직 시절 불거진 경기 성남시 대장동 개발사업 특혜의혹과 관련한 '사람들이 사라지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뇌피셜)이낙연, 왜 특검 반대할까?」

 

정권교체 해도 K-180석과 협치를 해야하기 때문에 뭘 그렇게 '싹다, 몽땅' 갈아 엎을 생각만 하는 중인 이재명 경기지사 보다는 "말이 통하는" 친문을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실제로, 이재명 경기지사 측은 "미친 집값을 잡아야"한다면서 위헌시비도 불사하고 "토지공개념"과 "공급을 확대하면 집값이 잡히는 게 아니라 투기 바람이 더 거세진다."며 또 '시장과 싸우겠다.'고 말하였는데요. '월 8만원 기본용돈'받고 '임대주택 살아라'더니, 정작 '기본소득 설계자'는 서울·강원 등 '아파트·상가 10여개'에 페이퍼컴퍼니를 세워 편법증여 등 어쩌면 이렇게 '한결같이' 부동산 투기 의혹이 포착됐습니다.

 

 

이 지사 본인 왈, 화천대유가 국민의힘 "게이트"라길래 국민의힘에서 "특검·국정조사·국정감사 하자."니까 "못하겠다."니, 특검이나 국감을 하려면 의석수가 부족하기 때문에 '이낙연계와 친문'의 찬성표가 필요한데요. 김종민 의원이 "특검가야 한다."고 주장했다가 홍문표 의원은 "분명히 문제가 있다."는데, "특검까지는 반대" 입장을 냈습니다.

 

그렇다면, 왜 이낙연 후보 측은 특검을 반대할까? 첫째, 호남지역 '권리당원 투표'가 추석인 21일부터 시작됐는데요. '화천대유 → 호남비하' 콤보에도 이재명 지사가 과반득표로 후보 확정 가능성이 높을 수도 있겠습니다. 따라서, '무려 친문과 이낙연 후보'가 세월호에 합류한 민변·참여연대에 민주당을 내주고 '백기투항' 했다는 얘기인데, 그럴 가능성은 0%에 가까울 것입니다.

 

 

둘째, 호남에서 유의미하게 승리 중일 수도 있겠습니다. ''최장수 국무총리', 신사' 등 종로를 접수했던 일 잘하는 이미지의 이낙연 후보는 '음주 1범'에서 끝냈어야 할 네거티브 전을 확전하여 비호감도로 역풍을 맞은 적이 있는데요. '학수고대' 된다는 SBS '집사부일체 방어'(연관검색어 → '화천대유'), '수박대전'까지 추석연휴 내내 하루도 빠짐 없이 이재명 지사를 전국민 이슈로 만들어서 활활 타오르게 했으니, '화천대유 = 이재명'이 유권자들의 뇌리에 박히게 만들어 더이상의 과도한 공격이 의미가 없는 시점에서 자연스럽게 빠져나감으로써 '서울, 경기'전을 준비 중일 수도 있겠습니다.

 

 

정권교체 신호탄 '조국 전 장관'에 이어, "아무튼 윤석열 싫어!" 채널고정 "추미애 씨"가 눈치가 있을 리는 없고, 고의든 실수든 무능이든 잘못을 인정해야 고칠 수 있을텐데, 리스크 있었다더니 사인한 문건엔 "사업성 타당", '끝까지 잘했다며' 버티는 중인 "이재명 특검 가즈아~♡"고 말하였는데요. 설마 1위하겠다고 '킹크랩 3.0, 드루킹, 김경수'에 이어 이재명 경기지사도 특검으로 보낼 기세로 보이는데, 이낙연 후보 측이 '호남대전' 이후 '서울, 경기'전에서 "특검카드를 쥐고 있다." 는 점에서 어찌됐건 맞춘 셈일 것인데요. 검찰에서는 '화천대유' 의혹을 '본격수사'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