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일부 유튜버들 "일베용어, 5.18 희생자 조롱"


SBS '집사부일체'에 윤석열 후보에 이어 이재명 경기지사와 이낙연 후보가 출연 예정인데요. '이재명 치면 → 연관검색어'가 뜰 것이라는 점에서 예능 출연이 득이 아니라 실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공정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이 지사는 '도청캠프·지사찬스' 논란에도 '공정한 룰'을 지키지 않는 중인데요.

 

경기도 세금 중 이 지사 '홍보비만 37억원'으로 확인됐습니다. 경기도를 넘어 국회 앞 홍보비까지 포함되고 김용민TV, 이동형TV, 새가 날아든다, 이송원TV, 시사타파TV, 고발뉴스, 열린공감TV 등이 경기도로부터 거액의 출연료를 받거나 기본소득 등 광고 수주를 받으면서 이낙연 후보 비방과 '이재명 경기지사' 지지 방송을 진행 중인데요.

 

 

일부 유튜브 채널에서 "호남비하, 일베용어"로 "5.18 희생자를 조롱"하여 논란입니다. '수박'이라는 용어는 일베에서 5.18 희생자들을 비하하는 용어로 쓰이는 중으로 지목된 당사자들은 "관용어 성격일 뿐"이라 말하였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