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만화로 보는 화천대유

T.B 2021. 9. 21. 17:39

장안의 화제이자 핫하다는 "화천대유 하세요♡" 가 '1탄', '2탄', '3탄' 만화로 제작됐습니다. "기본용돈" 받고 "임대주택 살아라."던 이재명 경기지사가 수익률 11만 5345%에 "모범적인 공익사업"이라며 "부동산으로 돈 못벌게 만들겠다. 불로소득 100% 환수하겠다." '대선공약'까지 뒤집었는데요. '엇갈리는 진술', '떡볶이' 논란의 황교익 씨가 이 지사를 옹호했다는 점에서 신뢰도가 UP 되는 중입니다.

 

 

5.18 민주화 운동이 "왜 나오는지?" 이 지사 최초의 '치적 검증'이라는 대장지구 화천대유 논란에 대응하는 이재명 지사 측 대응은 ① "말하는 입을 찢어라" 식으로 "가짜뉴스다, 전쟁선포" → ② 국민의힘에서는 특검·국정조사·국정감사 "하자는데" "국민의힘 게이트다." → ③ 민주당 대선주자가 임기말 지지율 약 40% 文대통령과 척을 지고 급기야 文정권 탓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재명 경기지사는 지난 대선 당시 '민생, 정책공방'이 아닌 네거티브로 文대통령을 공격했다가 '가루가 될 뻔' 했는데요. '노무현, 문재인 지지자'들에게 초토화 됐던 적이 있습니다. 본선 올라와도 '국민의힘'이 대기 중이기 때문에 유일한 해결방법은 "아니라고"만 할게 아니라 "정직하게" "떳떳하게" 조사 받고 진실을 밝히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어보입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