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1도 잘못 없는 이재명

T.B 2021. 9. 21. 14:48

"공문서는 '거짓말' 안하지" '화천대유'가 비정상적인 사업이었던 이유는 정상적인 프로젝트 파이낸싱(PF) 투자였다면 개발예정지역 토지 계약 후에 토지신탁, 은행 차입과 보증이 있었어야 하는데 자본금 3.5억원으로 특수목적법인(SPC) 세워서 낙찰받지도 않은 미래의 낙찰받을 토지만을 담보로 수천억원을 대출받았는데 따로 보증도 없었다?면 '비리·특혜·유착' 등을 의심하는게 상식적일 것인데요.

 

 

사방이 "나쁜 총리, 나쁜 언론, 나쁜 국민"이라며 '남 탓만 하는 중'이라는 이재명 경기지사가 부동산 정책 실패가 "나랑 무관"하다며 또 친문과 文대통령에 덤터기를 씌우는 중입니다. 20일 TBS-KSOI 여론조사에서 호남지역(광주·전남·전북) 이 지사의 지지율은 전주 대비 7.0%p 하락한 36.2%, 이낙연 후보는 2.5%p 상승한 34.0%에 이어 21일 데일리안-공정 여론조사에서 이낙연 후보가 38.5%로 이 지사(30.8%)를 오차범위 밖인 '7.7%p 차이로 앞섰습니다'.

 

이 지사는 '화천대유'에 '결백을 호소'하면서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봐달라"고 말하였는데요. 국민들이 모르는 것도 아니고, '비리·특혜·유착' 의혹을 네거티브 공방으로 확전하여 비호감도로 상쇄시키려는 의도라는 지적이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