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윤석열 출연한 ‘집사부일체’, 시청률 두배 뛰어


국민의힘은 "화천대유는 누구껍니까?" "얼마 벌었데" 알리면 되고, 특검하자고 앵무새처럼 반복만 해도 됩니다. "이재명 성남시장 시절 대장동 재개발 사업에서" "7명이 수천억원 가져갔다."면 코로나 19 와중에 안색이 안 변할 수가 없을 것인데요. ① 영화 '아수라'와 ② BBK ③ 부동산 민심과 ④ 공정의 가치를 직관적으로 뇌리에 박히게 만들 것입니다. 이 지사 측에서 이 못된 "국민의힘 게이트다."라니 특검 가면 되겠습니다. 이 지사가 특검·국정감사를 받을 리가 없으므로 대선 끝날 때까지 갈 것입니다.

 

정치 무관심층들과 여성 유권자들에게 어필했다는 평가의 윤석열 후보 '집사부일체'가 장안의 화제인데요. 시청률 조사업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가구 시청률은 전주 3.6% 대비 무려 2배 이상(3.8%p) 상승한 7.4%를 기록했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12.1%까지 '치솟았습니다'.

 

 

보수진영 부활의 신호탄이 된 조국 수사에서 민주당이 '공정의 잣대'로 대했다면, 두 달 전 퇴임하고 지금쯤 집에서 계란말이 만들어서 후배들 불러다가 '밥 해 먹이는 선배'였을 것이라는 윤석열 후보의 '집사부일체'는 다시보기 또는 9월 21일(화) SBS 플러스 오전 8시 28분 재방송으로 볼 수 있는데요. 9월 26일(일) SBS 오전 10시 55분에도 한번 더 편성됐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