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사주

배후 세력과 野캠프 관계자는 누구일까요?

T.B 2021. 9. 12. 10:10

「"고발 + 사주"에서 '고발장이 조작'됐다면 고발 사주가 성립될까요?」

 

현직 검찰총장이 "부하 검사를 시켜 야당에 여권 정치인을 고발하도록 작업했다? '(당시)윤석열 총장'이 야당에 약점이 잡힐 위험을 감수하고 그런 지시를 했다? 또한 총선 국면에 쏟아지는 고소·고발의 홍수 속에 무슨 효과가 있다고 선거를 12일 앞두고서 그런 일을 벌이기 시작했겠느냐는 의심이 합리적입니다.

 

'정치공작'이라는 것, 윤석열 후보가 관련이 없다는 것이 명백한 이번 사건은 배후세력 색출이 남았고, 코로나 19 와중에 가장 시급한 "취임 100일 내 자영업자 긴급구조", "부동산, 일자리, 교육, 복지 등"도 중요하지만 '3% 싸움에' 李한반도 대운하, 朴수도 이전, 文공공부문 일자리 81만개, "기본공갈" 처럼 국민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메가공약 등 정권 교체의 열망을 충족해줄 비전과 정책이 중요하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공익신고자 아니다." → "말 못한다." → "대검에 공익신고한 적 없다." → "공익신고자 맞다" Y J O 시즌 2인가요?」

 

제보자 조성은 씨는 본인이 '공인신고자'임을 강조하는 중이지만, 공익신고자를 결정하는 기관은 '권익위'입니다. 공익신고자 신분을 노출하면 처벌을 받지만, 조성은 씨가 직접 언론에 제보자라고 밝혔으니 신분 노출 방지도 의미가 없어졌습니다.

 

 

조성은 씨는 '손OO 보냄'이 찍힌 고발장을 "당에 전달하지 않았다"며 뉴스버스의 '보도 자체를 부인'했습니다. 조씨에 따르면, "친한 기자들에게 전화번호를 수소문 해 대검찰청 감찰부장에게 직접 연락해 공익신고를 하고 싶다고 했다"는데, '공수처는 왜' "빨리 협조해달라고 전화"를 한 것이고, '기자가 전화'해서 연결해달라고 해도 안 해주는데, 본인이 직접 전화를 했다?가 사실이라면, '배후세력' 없이는 어려울 것입니다.

 

'정치적 수양딸'이라는 '조성은 씨'와 함께 만났다는 '野캠프 관계자'는 누구일까요?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