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2021년을 기념하는 구글 어시스턴트에 숨겨진 새해 노래



네, 그렇습니다. 2020년은 망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얼마나 끔찍한 한 해를 보냈는지에 대한 밈들을 봐왔습니다. 슬프게도, 우리는 치명적인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30만명 이상의 미국인들을 잃었고, 많은 사람들이 사업장 폐쇄의 결과로 재정적으로 고통을 받았습니다. 끔찍하고 비극적입니다. 그렇긴 하지만, 적어도 2020년 대선은 잘 됐고, 최고의 후보로써 조 바이든이 '너무나-해로운' 도널드 트럼프를 압도적인 승리로 물리쳤습니다.


(※ 미중 무역분쟁, 자국민 고용 등 주로 실리콘밸리로부터 비판을 받아온 트럼프에 대한 평가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많은 사람들은 2020년이 지나가기를 학수고대하고 새해 전야가 빠르게 다가옴에 따라 2021년을 울리는 많은 기념 행사가 있을 것이 분명합니다. 만약 2021년 파티를 일찍 시작하고자 한다면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 구글 어시스턴트는 완전히 사랑스러운 '숨겨진 새해 노래'가 있습니다.


구글은 트위터에 이 슈퍼-시크릿 곡에 대한 세부사항들을 공유했고 소환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네스트 허브'(Nest Hub)와 같은 구글 어시스턴트 단말기를 사용하여 "Hey Google, sing the New Year Song."이라 말하기만 하면 됩니다. 여기서부터, 그 단말기는 당신에게 귀여운 노래를 불러줄 것입니다. 화면이 있는 단말기라면 의인화 된 '타임 스퀘어 볼'의 댄스를 볼 수도 있습니다.


구글 어시스턴트 단말기가 없나요? 걱정 마시고, 없어도 이 재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냥 아래에 삽입된 트위터 동영상을 재생하세요. 이 노래가 장난스럽고 무의미할까요? 물론 그렇겠습니다만, 보다 중요한 것은, 너무 재밌다는 것입니다. 그점이 정확하게 지금 당장 세상이 필요로 하는 것이죠.



원문: 'betanews'



2013년 구글 알파벳, 2017년 소프트뱅크그룹에 이어 2020년 '12월 11일' 현대차에서 인수한 '보스턴 다이내믹스'에서도 영화 더티 댄싱 OST로 삽입된 "The Contours, Do You Love Me"에 맞추어 새해를 맞이하는 댄스 영상을 개재했는데요.(via 'MSPoweruser') 옥스퍼드-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의 '긴급사용 승인', 아스트라제네카 처럼 영상 2~8도에서 냉장 보관, 유통이 가능한 바백스 '임상 3상' 등 새해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하는 바람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