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TV 6 용량 2배로 늘어나고 tvOS에 키즈 모드와 스크린타임 추가될 것

T.B 2020. 3. 24. 05:56


애플TV+ 스트리밍 서비스의 지속적인 성정과 함께 애플 또한 새로운 애플TV 6 셋톱 박스를 개발중인 것으로 보인다. 9to5Mac은 향후 리프레쉬에 관하여 선택한 세부사항들을 보도해온 바가 있으며 금일 새로운 보도는 보다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


유튜브 채널 iUpdate 와 The Verifier 는 금일 일명 "애플TV 6(Apple TV 6)"라 불리는 셋톱 박스와 향후 tvOS 업데이트에 관한 몇가지 세부사항들을 제공했다.


보도에 따르면 애플은 애플TV의 저장용량 구성 선택지들을 업데이트 할 것이다. 현재, 애플TV는 32GB와 64GB 선택지로 판매되는 중이지만, 금일 보도는 2배로 늘어난 64GB와 128GB로 변경될 것이라 말한다. 이 아이디어는 유저들이 애플 아케이드 타이틀을 플레이하기 위해 충분히 사용 가능한 공간을 갖도록 함이다.


애플은 또한 애플TV에 새로운 "키즈 모드(Kids Mode)"를 추가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이는 애플TV 6 셋톱 박스로 제한되는 것이 아닌 tvOS 그 자체를 위한 새로운 기능일 것이다. 애플TV 보유자들이 어떤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을지를 통제하면서, 그들의 아이들을 위한 별도의 계정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다음으로, 키즈 모드와 일반 사용자 모두를 위한 스크린 타임(Screen Time) 또한 tvOS로 도입되는 중이라 말한다. 보도는 또한 애플이 "컨텐츠에 훨씬 더 많은 중점을 둔 리디자인 된 애플TV+를 개발중이다." 라 덧붙였다. 이것이 정확하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현재로써는 불분명하다.


금일 보도는 올해 말 이전 즈음 새로운 애플TV 하드웨어가 예상된다고 말하였다. 현재 모든 하드웨어 출시 일정 처럼, 계속되는 코로나19(COVID-19) 펜데믹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다. 애플TV의 물리적인 외형은 사실상 변화가 없게 될 것이라 말하였다.


The Verifier 는 과거 애플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에 관하여 특정 세부사항들을 정확하게 보도한 바가 있으나 그 시점은 가끔씩 맞지 않은 것으로 입증됐다. 그렇기는 하나, 9to5Mac은 iOS 13.4에서 애플이 A12 또는 A13 프로세서가 탑재된 새로운 애플TV 박스를 개발중임을 암시하는 증거를 발견했다. 우리는 새로운 애플TV 리모트의 증거 또한 발견했다.


원문: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