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미디어 이벤트 3월 말 개최 아이폰 SE 2 4월 초 출시 루머

T.B 2020. 2. 18. 18:10


3월은 애플의 봄 미디어 이벤트에 있어 가장 흔한 달로써 업데이트가 임박한 루머의 비교적 긴 제품 목록은 올해도 다시 개최되는 봄 이벤트 중 하나를 지목하고 있다. 독일 사이트 iPhone-ticker.de 의 새로운 보도에 따르면 애플이 3월 말에 미디어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며 3월 31일 화요일이 가장 유력한 날짜라 말하였다. 루머들에서 "아이폰 SE 2" 또는 "아이폰 9" 등 다르게 불리는 새로운 저가형 아이폰의 출시일은 4월 3일 금요일이 될 것이라 말하였다. (애플은 주중에 신제품 발표 후 주말 쇼핑이 시작되는 그주 금요일에 출시하고는 하였다.)


새로운 저가형 아이폰 외에도 루머들은 업데이트 된 (플래그십)아이패드 프로 모델들과 업데이트된 13인치 맥북프로를 포함하여 향후 몇개월 내에 몇가지 다른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 말하였다. 2020년 상반기 와일드카드 루머들은 맥북에어 업데이트, 타일(Tile)과 유사하게 사물을 추적하는 애플의 "에어태그(AirTags)"와 무선 충전 매트가 포함될 수도 있다.('Update'. 밍치궈: 에어태그 3분기로 예상)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