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1,500 스마트 피트니스 미러 퍼스널 트레이닝 세션 제공 시작



지난해, 피트니스 기업 Mirror는 당신의 집으로 피트니스 클래스들을 스트리밍 할 수 있는 시그니처한 $1,500 짜리 반응형 LCD 디스플레이를 출시한 바가 있다. 그후로 부터, 사용자들은 지도자(instructors)와 함께 (운동을)따라 할 수 있게 되었고, (그와 동시에 실시간으로)그들 스스로가 그 움직임들을 흉내(mimicking)내는 것을 볼 수 있게 되었다. 금일, Mirror는 새로운 서비스를 공개하였다. '퍼스널 트레이닝'. 디스플레이의 양방향 오디오와 동영상을 통해서, 사용자들은 실시간으로 트레이너와 일대일 운동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다.


Mirror는 그들이 선호하는 운동 활동(i.e. 요가, 케틀벨, 킥복싱 등), 동기부여 스타일, 세션 길이와 스케줄에 기반한 트레이너들로 사용자들을 매칭시킬것이다. 각각의 세션들은 프라이빗 코칭 세션들 보다 상당하게 적은 $40가 될 것이지만 -- 비싼 디스플레이와 월정액으로 별도의 $39를 지불해야 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프리미엄 피트니스 경험을 민주화(democratizing)하고 있으며, 당신이 어디에 살던지 당신의 일정이 얼마나 바쁜지와 무관하게 모두가 최고의 트레이너들을 만날 기회를 주고 있다." 고 Mirror 설립자 겸 CEO인 Brynn Putnam 가 '보도자료' 를 통해 말하였다. 이는 향후 '패션', '뷰티' 및 '의료' 로 확장을 위한 기업을 준비한 것이라고 그녀는 말하였다. Mirror는 iOS 앱을 경유하여 제어되어야만 하고 안드로이드 상대는 아직 없는 것 처럼, 몇가지 제한이 있다.


Source: 'Mirror', Via: 'Engadget', 'The Verg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