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9월 10일 아이폰11 이벤트 유튜브 생중계

T.B 2019. 9. 8. 21:04


지난 수년 동안에 애플은 자사의 키노트를 대중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점점 확장시켜왔다. 올해, 애플은 한층 더 확장하고자 하여 9월 10일 아이폰11 이벤트를 유튜브에서 생중계할 것이다.


애플이 자사의 키노트를 유튜브에서 생중계하는 것은 처음이며, 이는 모든 플랫폼들에 걸처 생중계의 범용성을 (PC, 태블릿,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iOS, 안드로이드, Mac, 윈도우 등 거의 모든 플랫폼에서 어디서든지 접할 수 있음으로)드라마틱하게 확장시킨 것이다. 작년 아이폰 XS 이벤트에서 애플은 '트위터' 로 생중계를 제공하였으나 현 시점에서 올해의 아이폰 11 이벤트에서도 그러할지는 불분명하다.


애플은 9월 10일 이벤트를 앞두고 tvOS를 위한 '애플 이벤트 앱' 을 업데이트 하였다. 애플의 공식 웹사이트 등에서도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다. 이벤트 당일 생중계에 관하여 보다 세부사항들을 다룰 것이다. 이벤트의 생중계 시간은 현지시각 9월10일(화) 오전 10시, 한국시간으로 9월 11일 오전 2시이다.



원문: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