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아이폰11 9월 13일 예약판매 9월 20일 출시할 것



애플은 어제, 9월 10일 화요일 스티브잡스 극장에서 애플워치 리프레쉬 및 기타 발표와 함께 새로운 3종의 아이폰들을 공개할 것으로 널리 예상되어지는 스페셜 이벤트를 위해 매체들을 초청하였다.


메이저 이통사에서 근무중이라 주장하는 한 팁스터는 내부 소식통을 인용하여 MacRumors에 루머의 아이폰11과 '아이폰 11 프로' 모델이 '9월 20일' 금요일 부터 매장 구매가 가능함에 앞서 9월 13일 부터 예약 주문을 할 수 있다고 제보하였다.


MacRumors는 최근 몇주 동안에 이러한(동일한) 날짜들과 유사한 제보들을 여러번 받았기 때문에, 정확할 가능성은 높다.


아이폰 예약판매는 매해 연례행사로 애플의 이벤트 후 2-3일 뒤에 (금요일 미국 내 주말 쇼핑을 타겟으로)시작되어왔으며, (일반적으로)일주일 후에 오프라인 구매가 가능해왔기 때문에 이러한 날짜들을 추론하는 것이 엄청나게 놀라운 일은 아님에도 알고 있는 것과 모르는 것과의 차이는 있다.


익명을 요구한 제보자는 내부 소식통의 스크린샷들을 공유하지 말아줄 것을 당부하였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