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트리플 렌즈 카메라의 '아이폰 11 프로' 2019년 하이엔드 네이밍 될 수도

T.B 2019. 8. 10. 23:09


애플이 '이번 가을' 에 3종의 새로운 아이폰들을 출시할 것이라는 것이 널리 예상되어지고 있으며, 검증된 이력의 익명의 트위터 계정은 "아이폰 11 프로" 처럼, 아이폰11의 네이밍에 있어 모델들 중 적어도 하나는 "프로" 가 될 것이라고 말하였다.


이 트윗은 CoinX 라 네이밍된 미스테리 계정으로 부터 나온 것으로, CoinX는 아이폰XS, 아이폰XS Max 및 아이폰XR의 네이밍과 2018 아이패드 프로 모델에서 3.5mm 헤드폰잭이 제거될 것이라는 등을 포함하여, 지난해 동안 차세대 애플 제품들에 관한 세부사항들을 정확하게 유출한 바가 있다.


CoinX 의 2018 아이폰 네이밍에 관한 정확한 유출:



이번에 CoinX 는 물음표(?)를 사용하여 강조하는 표현을 사용하였으나, 이 계정은 모든 유출에 있어 지금까지 완벽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참고로, MacRumors는 지난 8월 4일에 다음의 익명 제보를 받았다. " '스퀘어(square) 아이폰' 은 아이폰11 프로라고 불릴 것이다. 이것은 팩트이다." 우리가 받는 모든 근거 없는 제보들을 그냥 다루는 것은 우리의 독자들에게 해가 될 것이지만, 이 트윗으로 비추어 볼 때 이제 언급할 가치가 있다.


이는 2019 라인업에 아이폰11, 아이폰11 프로 및 아마도 아이폰11R이 포함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확실한 것은 알지 못한다.


애플은 2종의 하이엔드 5.8인치와 6.5인치 OLED 모델들과 1종의 보급형 6.1인치 LCD 모델을 포함하여 다음달에 3종의 새로운 아이폰을 공개할 것으로 널리 예상되어진다. 루머의 기능들에는 하이엔드 모델들에 트리플 렌즈 후면 카메라, 더 커진 배터리들, 에어팟과 같은 기기들의 양방향 무선 충전 등이 포함된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