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2019 아이패드 프로 아이폰11과 유사한 배열의 트리플 렌즈 카메라 탑재할 것

T.B 2019. 8. 10. 22:56


아이폰 11은 올해 새로운 트리플-카메라 셋업을 얻게되는 애플의 유일한 기기가 아닌 듯이 보여진다. Macotakara 의 새로운 보도에 따르면, 아이패드 프로 또한 올해 트리플-렌즈 카메라 셋업을 얻게 될 수도 있다.


Macotakara는 부품 공급업체를 인용하여 2019년 아이패드 프로가 "트리플 렌즈로 출시될 가능성" 이 있다고 말하였다. 우리가 그러한 주장을 들은 적이 처음이기 때문에 약간 회의적으로 다루어야만 할 필요가 있으나, 없는 얘기로 보이지는 않는다.


현재, 아이패드 프로는 오직 1,200만 화소 싱글 카메라만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1년만에 싱글 렌즈에서 트리플 렌즈 배열로 간다면, 주목될 수 있는 도약이다. 아마도, 루머의 2019 아이패드 프로의 새로운 카메라 하드웨어는 그러한 기능들이 추가될 뿐만 아니라 증강현실과 같은 영역의 성능을 향상시킬 것이다.


한편 Macotakara 는 또한 루머의 10.2인치 아이패드가 듀얼 카메라 셋업으로 출하 될 수 있다고 말하였다. 이 아이패드는 2018 9.7인치 아이패드의 후속이 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었다. 올해 애플은 새로운 10.5인치 아이패드 에어를 출시하였으나, 보도들은 10.2인치 모델 또한 개발중에 있다고 오랫동안 제기해왔다.


우리는 2019년에 아이패드 프로 라인업으로 무엇이 준비되어있는지를 많이 들어보지 못하였다. 그 기기는 작년에 주요 설계 변화가 있었기 때문에(tick), 많은 사람들은 올해 내부 스펙 향상만이 있을 것이라고(and tock) 추정해왔다.


아이폰11에서 업그레이드 되는 트리플 카메라 셋업은 올해의 출시에 있어 가장 큰 변화들 중 하나라는 루머가 있어왔다. (XR 후속 루머의)아이폰 11R은 싱글 카메라에서 듀얼 카메라로 갈 것으로 예상된다.


원문: '9to5Mac'



아이패드 보다는 아이폰에 셀링 포인트를 두어왔던 애플이 아이패드에까지 트리플 렌즈 카메라를 도입하는 것을 보면, 애플 또한 아이폰11 판매량 저조를 예상하고 있다는 반증 아닐까 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