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LG 2019년 아이폰들을 위한 OLED 디스플레이 주문 수주 할 것

T.B 2019. 7. 19. 23:44


삼성이 아이폰들을 위한 애플의 OLED 디스플레이 독점 공급업체로 알려졌으나, 이제 곧 다른 기업들이 추가될 수 있다.


Barclays 의 애널리스트가 MacRumors에 공유한 리서치 노트에 따르면, LG가 2019년 아이폰들을 위한 OLED 디스플레이 생산을 지원할 것 같으며, 중국 제조업체인 BOE가 이르면 2020년 부터 새로운 공급망으로 선정될 수 있다고 말하였다.


복수의 보도에 따르면 애플이 LG와 중국 최대 디스플레이 제조업체 BOE를 추가적인 OLED 디스플레이 공급업체로 선정할 것이라 말하였다. 특정 부품에 대해서 적어도 2개 이상의 공급업체를 확보해오던 애플은 가능한 많은 경로로 공급망을 다양하게 하고자 시도해왔으며, 이는 공급망 위험도를 줄이고 협상에서 유리한 위치를 갖기 위한 전략이다.


애플은 2019년에 2개의 하이엔드 5.8인치와 6.5인치 OLED 모델들과 하나의 6.1인치 LCD 모델을 포함한 3종의 새로운 아이폰들을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루머로는 2020년에 애플은 5.4인치, 6.1인치 및 6.7인치 모델로, 플래그십 라인업을 모두 OLED로 전환 할 것으로 알려졌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