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KPOP 아이돌 그룹 BTS Love Yourself 콘서트 필름 애플TV 앱으로 공개

T.B 2019. 7. 23. 01:33


KPOP 아이돌 그룹(boy band) 방탄소년단(BTS)이 7월 23일 애플TV 앱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그들의 "Love Yourself" 콘서트 필름을 공개할 것이다.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한국의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이 애플TV 앱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독점으로 "Love Yourself" 콘서트 필름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전에 DVD로 발매된 적이 있는 그 필름은 그들의 뉴욕과 유럽 쇼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공연 실황을 담은 장면에 더하여 보너스 비하인드 영상이 제공될 것이다.



"Love Yourself, New York" 쇼케이스는 BTS의 씨티 필드 공연을 보여주며 30분 이상의 보너스 영상을 특징으로 한다. "Love Yourself Europe" 은 BTS가 유럽 투어를 하는 95분 가량의 공연 실황을 특징으로 할 것이다.


애플은 캐나다를 포함하여 58개국 이상에서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지만, 미국과 영국 아마존 유저들은 이 필름을 먼저 볼 수 있을 것이다. 두 플랫폼들 모두 대여 또는 구매 옵션이 제공될 것이지만, 보너스 컨텐츠는 구매 유저들에게만 독점으로 제공된다.



그래서, BTS는 뭐하는 그룹일까? 짧게 말하자면, 그들은 한국의 KPOP(Korean Pop) 아이돌 그룹이다. 한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은 것 외에도, 그들은 전세계적으로 엄청나게 인기를 얻고 있지만, 특히 미국에서 그러하다.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할시(Halsey)가 퓨처링을 한 방탄소년단(BTS)의 "Boy With Luv(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24시간 만에 7,800만 뷰를 기록하며 공개 하루만에 1억 뷰를 넘어 최단 1억 뷰를 기록한 MV라는 기록을 세운바가 있으며, 약 5억 뷰에 이르는 중이다.


'Bulletproof BoyScouts' 라 번역되는 그들의 네이밍은 한국어 표현인 "방탄소년단"으로 부터 유례되었다. 그러나, 2017년에, 그들의 영미권 팬들을 위해 두음자어를 "Beyond the Scene" 으로 바꾸기로 결정하였다. 그러나, 대부분의 팬들은 그들을 그냥 BTS라 부른다. BTS는 믿기 어려울 정도의 세련된 안무와 대중적인 감성을 갖는(catchy) 음악으로 매우 인기가 있지만, 그들의 부드럽고 양성적인 외모에 비하여 다소 파격적인 주제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BTS는 대부분의 아이돌 그룹들 처럼 첫사랑의 설레임 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 사회적 견해, 개인주의(개성) 및 자신을 사랑함을 주제로 하였다.



BTS는 2018년 베스트셀링 아티스트에서 2위를 차지했으며, 타임지에서 2019년 전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는 100인에 선정되었다. BTS는 한국 경제에 약 46억 5천만 달러 이상의 기여를 한것으로 추산되지만, 디지털 음원 구매가 처음으로 시작된 2006년 이후로, 2018년 전세계 음원 판매량을 약 190억 달러로 끌어 올리는데 기여한 점을 인정 받아왔다.


원문: 'Appleinsider'


제한된 커뮤니티 내에서는 그것이 세상 전부인 것만 같아도, '트랜드' 를 둘러보면 1도 관심 없는 주제들이 많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