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애플 2개의 미공개 아이패드 모델들 유라시안 데이터에 추가 등록



금일 MySmartPrice에서 발견하고 MacRumors로 부터 확인되어진 문건에 따르면, 애플이 식별번호 A2200 과 A2232를 사용하여, 유럽경제공동체(EEC)에 2개의 미발매 아이패드 모델들을 등록하였다.


아이패드 모델들 모두는 iPadOS로 구동되는 것으로 등재되었으며, 그 기기들은 올해 가을에 출시될 것으로 보여진다.


2개의 식별번호는 이번달 초 데이터베이스에 추가되어졌던 5개의 다른 새로운 아이패드 모델들과 별개이다. 이전 식별번호 처럼, 이 넘버들이 어떠한 모델인지는 불분명하지만, 애플이 올해 이미 (애플발 저가형)아이패드 미니(5세대)와 10.5인치 아이패드 에어를 출시했다는 것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이는 애널리스트 밍치궈가 2019년 4분기 또는 2020년 1분기에 대량 생산에 들어갈 것으로 예측하는 애플의 두 아이패드 모델들의 리비전에 관한 가능성을 남긴다. 


또한 보급형 $329 (9.7인치)아이패드의 후속 모델이 될 가능성이 예상된다. 최신 루머는 새로운 10.2인치 아이패드의 대량 생산이 이번달에 시작될 것임으로, 이 기기들이 올해 가을에 출시될 수 있다고 말한다.



아이패드 문건 외, 애플은 또한 몇몇 Mac 모델들을 등록하였으나, 그 기기들 모두는 이미 이용(구매)할 수 있는 기기들의 레퍼런스로, macOS 카타리나의 배송 모델들을 반영하기 위해서 업데이트 되는 중이라는 것을 말하고, 가을에 출시될 것이다.


비슷한 EEC 문건들은 다수의 아이패드, 아이패드 프로, 아이폰, Mac, 애플워치 및 에어팟 모델들을 포함하여, 새로운 애플 제품들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 문서들은 아르메니아, 벨라루스,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 러시아에서 판매되는 모든 암호화된 기기들의 법적 요구사항을 포함한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constable 2019.08.23 11: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TB님 안녕하세요. 여름 잘 보내셨는가요?
    패드를 하나 장만 해 보려 하는데 아이패드가 신제품이 올해 안에 나오려나요?
    요즘 갤탭6 이었나 사양이 좀 좋게 나왔다고 해서 고민 중입니다.
    아무래도 아이폰 사용중이니 아이패가 좋을거 같기는 한데 새 제품 발매 될때까지
    보류 하는게 좋을것 같기도 하고 간단히 조언 좀 부탁 드려요.
    프로 까지는 오버 일듯 하고 미니나 에어 아니면 갤럭시 이렇게 가야 하지 싶네요.
    항상 양질의 포스팅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BlogIcon T.B 2019.08.23 12: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9월 이벤트에서 신제품 나올거구요. 갤탭들도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습니다. 태블릿 사용 목적에 따라서 다르겠지요~